[미니창고 다락] 맞춤형 개인 보관창고! 2024 봄맞이 50% 특별할인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도시에 살다보면 당장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보관할 마땅한 공간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미니창고 다락’은 좁은 주거 공간으로 인해 불편을 겪는 분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생겨난 개인 맞춤형 보관창고 업체입니다.


미니창고 다락 크기는 1인 가구에게 알맞는  ‘유닛’부터 4인 가구 이삿짐까지도 보관이 가능한 ‘라즈’ 사이즈까지 있으며, 가격은 크기에 따라 월 5만원부터 이삿짐의 경우 30만원 까지 다양합니다. 또한 다락 마켓도 운영하고 있어 생활에 필요한 각종 수납 관련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락은 전국에 88개의 지점을 두고, 모든 지점을 24시간 무인화, 자동화로 운영하고 있어 아무 때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분실이나 파손 걱정 없이 24시간 온·습도 관리, 바이러스, 해충, 출입통제 및 방법 센서 등 전문 보안으로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다락은 자리만 차지하고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이나, 계절 용품으로 인해 공간이 좁아 불편하신 분, 기업이 성장하면서 사원이 증가하고 짐도 많은 경우, 이사를 앞두고 잠시 짐 보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다락이 시원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미니창고 다락’은 슬림, 큐브, 슬림, 스몰, 미디엄, 라지 등 다양한 맞춤형 사이즈로 보관이 필요한 짐의 분량에 따라 내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락은 픽업부터 보관까지 원스톱 배송 서비스로 다락 지점 간 이동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미니창고 다락에서는 ‘2024 봄맞이 50%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50%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할인쿠폰 제공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락 이용요금

다락마켓 인기상품

▶▶다락지점찿기: http://app.ac/H3Pwy3J73

​나에게 딱 맞는 보관공간 찾아보기 ‘미니창고 다락’은 1인가구 원룸부터 4인가구 이상의 아파트까지, 레고나 피규어 수집가에게 딱 맞는 크기부터 캠핑, 골프 등의 취미생활에도 딱 맞는 맞춤형 사이즈도 제공합니다.  이용 시 다락이 대신 짐도 옮겨드린 답니다.

▶▶미니창고 다락 사이트 바로가기 : http://app.ac/etwDosM03

지금까지 ​나만의 맞춤형 보관서비스 “미니창고 다락”  2024 봄맞이 50% 특별할인 프로모션 및 사이즈/가격, 지점 찾기, 다락마켓 인기상품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쾌적하고 넓은 공간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락’을 방문해 보세요!! 사이트에 가시면 최대 5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다락만의 개인 맞춤형 보관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