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마카비 하이파 중계 채널 LIVE

2020-2021 UEFA 유로파리그 토트넘 마카비 하이파인터넷 생중계 & 일정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에서 토트넘과 마카비 하이파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마카비 하이파 FC

시간 : 2020.10.2.(금) 04:00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팀 : 토트넘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UEFA 유로파리그 토트넘 마카비 하이파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토트넘 vs 마카비 하이파 프리뷰

한국시간 10월 22일 금요일 오전 4시 토트넘 홈구장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디움 UEFA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마카비 하이파 경기가 열린다.

토트넘은 30일 카라바오컵 16강전에서 첼시를 제압하고 8강에 올라갔다.

손흥민도 없고 주전 선수들도 로테이션으로 빠져서 분명 패할 줄 알았는데 의외의 결과였다.

초반에는 첼시가 전반 19분 티모 베르너의 선제골고 리드를 잡는다.

후반들어 무리뉴 감독은 해리 케인과 모우라를 투입하며 분위기를 반전시키려 했고, 83분 에릭 라멜라가 동점골을 터트리며 1-1 동점이 된다.

후반 추가시간까지 다쓰고도 승부를 내지 못한 두 팀은 승부차기에 돌입한다.

놀랍게도 토트넘은 마지막 키커인 해리케인 까지 모든 선수가 골을 성공했고, 마지막 키커인 메이슨 마운트의 골이 빗나간 첼시를 누르고 카라바오컵 8강 진출에 성공한다.

토트넘의 이번 상대는 이스라엘의 강자 마카비 하이파 FC다.

마카비 하이파는 이스라엘 프로리그에서 무려 11회나 우승을 차지할 정도로 이스라엘 안에서는 초강팀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이스라엘 축구 한정이고 EPL 강팀들과 경쟁하는 토트넘과 비비기는 어렵다.

챔피언스리그 본선 진출 경험도 있다고 하는데, 토트넘은 얼마전에 결승에도 진출했던 팀이다.

 

 

토트넘 마카비 하이파 선발라인업

축구통계를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토트넘 마카비 하이파 예상선발라인업이다.

토트넘 은4-2-3-1 포메이션이다.

‘해리 케인’이 최전방에 나서고 ‘베르바인 로셀소 모우라’가 2선에서 지원한다.

마카비 하이파는 5-4-1 포메이션이다.

전력상 토트넘의 우세가 예상되는데, 홈경기라는 어마무시한 이점도 토트넘에게 있다.

일반적으로 리그 내 원정 경기보다 챔피언스리그나 유로파리그 원정이 힘든 이유는 장거리 이동과 익숙하지 않는 환경 때문이다.

그동안 토트넘은 유로파리그 예선을 치르느라 불가리아, 북마케도니아를 다녀왔다.

토트넘 강행군의 가장 큰 원인이 바로 유로파리그 예선이었다.

이제 홈에서 편하게 이겨보자.

이리보고 저리봐도 토트넘의 우세가 예상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