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첼시 중계 카라바오컵 LIVE

2020-2021 잉글랜드 풋볼리그컵(EFL컵, 카라바오컵) 토트넘 첼시 인터넷 생중계 & 일정

카라바오컵 4라운드에서 토트넘과 첼시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첼시 FC

시간 : 2020.09.30.(수) 03:45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팀 : 토트넘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카라바오컵 토트넘 첼시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토트넘 vs 첼시 프리뷰

한국시간 9월 30일 수요일 오전 3시 45분 토트넘 홈구장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풋볼리그컵(EFL컵) 4라운드 토트넘 첼시 경기가 열린다.

토트넘은 1승 1무 1패 승점 4점으로 프리미어리그 8위에 머물러 있다.

epl 1라운드 에버튼전 0-1 패 2라운드 사우스햄튼 원정 5-2 승, 3라운드 뉴캐슬전 1-1 무승부 등을 기록중이다.

특히나 뉴캐슬전은 여러모로 아쉬움이 남는 경기였다.

루카스 모우라의 선제골로 앞서나갔지만 후반 막판 칼럼 윌슨에게 패널티킥 골을 얻어맞고 무승부가 된다.

결과야 어쩔 수 없다고 해도 손흥민이 부상을 당하면서 전력에서 이탈한건 정말 큰 손실이다.

손흥민은 전반전 골대만 두 번을 때리며 활약했지만 햄스트링 통증을 호소하며 후반 시작과 함께 교체됐다.

당시에는 체력 안배를 위한 교대가 아니냐는 추측이었지만 무리뉴 감독의 인터뷰로 부상임이 드러났다.

첼시는 1승 1무 1패 승점 4점으로 리그 9위를 지키고 있다.

라운드 1에서 브라이튼에게 승리할 때만 해도 분위기 살아있었는데, 리버풀전 0-2 패배와 웨스트 브롬 원정 3-3 무승부 등 기대에 못미치는 모습니다.

웨스트브롬전은 경기력과는 별개로 전반에 3골을 몽땅 내주고 후반에 3골을 만회한 아주 재밌는 경기였다.

이적 시장에서 원하는 선수들을 다수 영입한 첼시지만 아직까지는 기존 선수들과 새로 합류한 선수들간의 호흡이 맞지 않는 느낌이다.

시너지 같은게 안나오고 있다. 시간이 좀 더 흐르면 경기력이 올라올까.

하지만 그러는 동안 리그는 진행되고 승점에 다라 순위가 결정되고 있다.

 

 

토트넘 첼시 선발라인업

축구통계 일인자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카라바오컵 16강전 토트넘 첼시 예상선발라인업이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이다.

‘해리 케인’이 최전방, ‘베르바인 알리 라멜라’가 2선이다.

첼시도 4-2-3-1 포메이션이다. 똑같군.

‘올리비에 지루’가 최전방에 나서고 ‘오도이 하베르츠 마운트’가 2선에서 지원한다.

손흥민이 없으니 라인업이 허전해보인다.

무리뉴 피셜에 따르면 이번 경기는 비주전 선수들을 다수 활용하고, 주전선수들은 마카비 하이파 FC와의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에서 기용할 계획이라고 한다.

그만큼 주전선수들로만 일정을 소화해내기가 무리가 있다는 이야기고, 카라바오컵 보다는 리그 경기와 유로파리그에 집중하겠다는 계산이다.

손흥민 부당상하기전에 진작좀 그렇게 하지 그랬어요 무리뉴님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