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아스날 중계 채널 LIVE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 아스날 인터넷 생중계 & 일정

epl 3라운드에서 리버풀과 아스날이 격돌한다.

매치 : 리버풀 FC VS 아스널 FC

시간 : 2020.09.29.(화) 04:00

장소 : 안필드

홈팀 : 리버풀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아스날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리버풀 vs 아스날 프리뷰

한국시간 9월 29일 화요일 오전 4시 리버풀 홈구장 안필드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 리버풀 아스날 경기가 열린다.

리버풀은 2승 0무 0패로 리그 4위다.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1라운드에서 3골이나 먹고 4-3으로 겨우이겨서 이거이거 예전같지 않은데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2라운드 첼시와의 승부에서는 다른 모습이었다.

리버풀은 스팸퍼드 브리지 원정에서 50분과 54분 연속골을 터트린 사디오의 활약으로 마네 첼시를 2-0으로 격파했다.

그리고 풋볼리그컵 3라운드에서 만난 링컨 시티 FC를 7-2로 멀리 보내버렸다.

링컨 시티와는 전력차가 크긴 하지만 대부분의 주전 선수들을 쉬게하고 로테이션을 돌린것 치고는 꽤 나이스한 결과였다.

아스날도 2승 무패로 순위는 리버풀보다 한계단 높은 리그 3위다.

리그 2라운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2-1로 승리했다.

전반 25분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의 선제골이 터졌고 45분 웨스트햄 미카일 안토니오에게 동점골을 허용하지만 후반 85분 에드워드 은케티아의 결승골로 승점 3점을 가져갔다.

이후 카라바오컵 3라운드 킹파워 스타디움 원정에서 레스터 시티를 상대했고, 결과는 아스날의 2-0 승리였다.

남들은 하부리그 팀을 만나 가볍게 경기를 치렀는데 레스터와 아스날은 처음부터 서로를 만나 힘들었다.

리그 강팀들 답게 치열한 승부를 벌였고, 상대 자책골과 은케티아의 득점으로 아스날이 두 골차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토트넘 뉴캐슬 선발라인업

살아있는 축구통계의 전설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3라운드 리버풀 아스날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이다.

‘마네, 피르미누, 살라’가 전방에서 아스날의 골문을 노린다.

아스날은 3-4-3 포메이션이다.

‘윌리안, 라카제트, 오바메양’이 전방에 배치된다.

막상막하의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안필드라는 이점을 가진 리버풀에게 점수를 조금 더 줘야 하지만 올시즌은 무관중이라서 홈이점이 그리 크지 않다.

이번 경기에서 3점을 가져가는 팀이 초반 상위권 경쟁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