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맨유 중계 채널 LIVE

2020-2021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맨유 인터넷 생중계 & 일정

epl 4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토트넘이 격돌한다.

매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시간 : 2020.10.05.(월) 00:30

장소 : 올드 트래포드

홈팀 : 맨유

중계 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맨유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토트넘 vs 맨유 프리뷰

한국시간 10월 5일 일요일 오전 0시 30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구장 올드 트래포드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4라운드 맨유 토트넘 경기가 열린다.

맨유는 1승 0무 1패 승점 3점으로 리그 13위다.

한때 프리미어리그에 군림하던 맨유가 13위라니, 아무리 시즌 초반이지만 초라한 성적이다.

epl 첫 경기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 충격적인 패배를 당한 맨유는 지난 브라이튼전을 승리하며 첫 승을 기록했다.

하지만 경기내용은 2-3 스코어가 말해주듯 매우 별로였다.

전반 40분 닐 무파이에게 선제골을 허용하며 끌려가는듯 했지만 43분 루이스 덩크의 자책골로 행운의 동점을 만든다.

이후 55분 래쉬포드의 역전골 터졌고 이대로 경기가 끝나는 듯 싶었는데 브라이튼 솔라 마치가 후반 추가시간에 동점골을 터트리며 스코어는 2-2.

이번에는 진짜 무승부로 끝나는 줄 알았는데 다시 5분뒤 페르난데스가 결승골을 집어넣으며 3-2 맨유의 승리로 마무리된다.

근데 추가시간 너무 긴거 아닌가..

토트넘은 1승 1무 1패 승점 4점으로 리그 10위다.

2라운드 사우스햄튼전에서 손흥민이 대폭발하며 팀 분위기가 완전히 반전, 이제부터 초상승세로 epl 1위 가는구나 싶었는데, 3라운드 뉴캐슬전에서 손흥민이 햄스트링 부상을 당하면서 주춤한 상태다.

그럼에도 카라바오컵에서는 첼시를 승부차기 끝에 따돌렸고, 유로파리그에서는 뭐였더라 마키비 하이파라는 이스라엘 팀을 맞아 7-2로 저 멀리 보내버렸다.

주포 손흥민이 빠지고도 상당히 선방했다고 볼 수 있다.

지금까지 힘든 일정을 거쳐온 토트넘이지만 이번 맨유전만 지나면 더이상의 강행군은 없다.

 

 

맨유 토트넘 선발라인업

축구통계만 전문으로 파고드는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epl) 4라운드 맨유 토트넘 예상선발라인업이다.

맨유는 4-2-3-1 포메이션이다.

‘마샬’ 최전방, ‘래시포드, 페르난데스, 그린우드’가 2선이다.

토트넘은 3-5-2 포메이션이다.

모우라와 케인이 전방에서 맨유 골문을 노린다.

역시 손흥민이 없으니 라인업 무게감이 떨어지는군.

그런데! 손흥민이 맨유전에 복귀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들린다.

무리뉴가 손흥민 나올지도 모른다고 했다는데, 이게 연막작전일지 아님 진짜일지는 뚜껑을 열어봐야 알 수 있다.

부상당한지 이제 일주일 정도인데 벌써 나올 수 있다니.

원래 햄스트링 부상은 최소 한 달이라던데.

그만큼 부상이 가벼운거면 반가운 이야기지만, 무리해서 출전시키려는건 아니겠지 설마.. 에이 설마.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