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월드컵 예선 한국 북한 축구 생중계 남북전 문자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한국 북한 축구 생중계 & 일정

카타르월드컵 2차예선 H조 3차전에서 한국과 북한이 격돌합니다.

매치 : 한국 vs 북한

경기시간 : 2019.10.15.(화) 17:30

장소 : 평양 김일성경기장

대한민국 북한 축구 생중계

카타르월드컵 2차예선 한국 북한 축구 경기는 KBS MBC SBS에서 실시간 중계 예정이었으나 북한과의 협상 난한으로 생중계가 무산되었습니다.

북한으로부터 국제방송 신호를 받아 생중계하는 방법이 있지만 이것 역시 장담할 수 없고 문자중계나 녹화중계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국 북한 프리뷰

월드컵 2차예선 H조 2차전 한국 대 스리랑카전은 10월 15일 화요일 오후 5시 30분 평양 김일성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한국 축구대표팀은 피파(FIFA) 랭킹은 한국 37위로 113위 북한에 크게 앞서 있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은 분명 한국이 우위에 있지만 이번 북한전은 원정경기라는 점 때문에 쉽게 볼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다른 나라 원정하고는 다릅니다.

경기가 열리는 평양 김일성경기장은 ‘원정팀의 무덤’이라 불릴 정도로 무시무시한 홈이점이 있는 곳입니다.

북한은 지난 2006 독일 월드컵 시아지역 최종예선에서 이란에게 0-2로 패한 이후 김일성경기장에서 14년째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경기장이 한국 선수들 익숙하지 않은 인조잔디라는 것과 북한 관중의 일방적인 응원도 이겨내야 합니다.

어려운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대표팀 손흥민 황의조 등 선수들이 평정심을 가지고 평소 실력을 보여준다면 분명 승점 3점을 가져올거라 믿는다. 

 

 

카타르 월드컵 H조 순위

한국이 승점 6점으로 조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북한도 6점이지만 골득실에서 밀리며 2위입니다.

한국이 북한을 잡는다면 조 1위 자리를 아무도 넘볼 수 없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일전이 중요합니다.

이번 북한전만 잘 넘긴다면 이후 경기들은 큰 어려움 없이 치러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