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말레이시아 생중계 시청방법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베트남 말레이시아 축구 생중계 & 일정

카타르월드컵 2차예선 G조 2차전에서 베트남과 말레이시아가 격돌한다.

매치 : 베트남 vs 말레이시아

경기시간 : 19.10.10.(목) 오후 10:00

장소 : 하노이 미딩 국립 경기장

베트남 말레이시아 축구 생중계

카타르월드컵 2차예선 베트남 말레이시아 경기는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베트남 말레이시아 프리뷰

카타르월드컵 2차예선 베트남 말레이시아 축구 경기는 10월 10일 목요일 오후 10시에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열린다.

베트남은 10월에 진행되는 이번 A매치 2연전에서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를 상대한다.

박항서 감독 부임이하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베트남의 전력상 두 경기 모두 승리가 예상된다.

말레이시아가 의외로 조금 껄끄러운 면이 있는데 이번 경기가 홈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베트남이 매우 유리하다. 

그래도 말레이시아의 공격력은 조심해야 한다. 

말레이시아는 빠르고 날카로운 공격력을 가진 팀으로 비록 1-2로 지긴 했지만 G조 최강 UAE를 상대로 선제골을 기록하기도 했고 인도네이아에게는 3-0 완승을 거둔 바 있다.

그리고 한국과 대결하는 스리랑카와의 평가전에서는 무려 6골을 몰아치며 6-0 대승을 거두기도 했다.

동남아시아의 맨시티야 뭐야.. 이런 말레이시아의 공격력을 박항서 감독도 매우 경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팀은 2018 스즈키컵 결승에서 맞대결했고 당시 베트남이 말레이시아를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했다.

때문에 서로를 아주 잘 알고 있는 팀들의 대결이며 스즈키컵 패배의 설욕을 노리는 말레이시아를 상대로 박항서 감독이 이번에는 어떤 전략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일전이다.






카타르월드컵 2차예선 G조 순위

G조는 현재 다른팀들보다 한경기 더 치른 태국이 1승 1무로 선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승을 거둔 UAE가 2위, 1승 1패를 기록한 말레이시아가 조 3위입니다.

베트남은 1무승부로 조 4위인데요. 이번 말레이시아전을 잡는다면 상위권 도약이 가능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