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스리랑카 축구 중계 카타르월드컵 2차예선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한국 스리랑카 축구 생중계 & 일정

카타르월드컵 2차예선 H조 2차전에서 한국과 스리랑카가 격돌합니다.

매치 : 한국 vs 스리랑카

경기시간 : 2019.10.10.(목) 20:00

장소 :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

대한민국 스리랑카 축구 생중계

카타르월드컵 2차예선 한국 스리랑카 경기는 지상파 MBC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모바일이나 인터넷은 MBC 온에어에서 시청하세요!

 

 

한국 스리랑카 프리뷰

월드컵 2차예선 H조 2차전 한국 대 스리랑카전은 10월 10일 목요일 오후 8시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스리랑카는 FIFA 랭킹 202위입니다. 

랭킹 37위 한국과는 큰 차이가 있고 H조 내에서도 최약체로 분류되는 팀입니다.

더구나 이 경기는 대한민국 홈에서 열립니다.

위에서 보고 아래서보고 이리보고 저리봐도 한국이 우세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인데요.

스리랑카로서는 앞서 두 경기를 모두 패했기 때문에 최종예선에 진출하려면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한국을 잡아야 합니다. 

최소한 무승부로 승점 1점이라도 가져가야 그나마 희망이 생기지만 하필이면 상대가 H조 최강 한국입니다.

반면 한국은 이번 경기 큰 부담은 없지만 다음 북한 원정경기를 생각한다면 기세를 이어갈 필요가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출전도 예상되고 있는데요. 벤투 감독은 9일 가진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이 출전한다고 했습니다.

대표팀에 차출될 때마다 거론되고 있는 손흥민의 체력 안배에 대한 이야기가 이번 경기에서도 나오고 있는데요. 전력차가 워낙 크기 때문에 이른 시간에 골이 나온다면 후반 시작할 때쯤 손흥민은 교체될 것 같기도 한데 문제는 상대의 밀집수비입니다.

분명 수비에 중점을 둔 전략을 구사할것이 뻔하기 때문에 얼마나 효율적으로 상대의 수비진을 무력화 시킬 수 있는지 스리랑카전에서 두눈 크게 뜨고 지켜보겠습니다. 벤투아저씨!

 

 

카타르 월드컵 H조 순위

와우 북한이 2연승으로 H조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2위는 1승을 거둔 한국인데요. 북한보다는 한경기를 덜 치렀기 때문에 15일 북한전이 조 1위를 결정하는 중요한 일전이 되겠네요.

한국과 1차전에서 맞붙었던 투르크메니스탄이 1승 1패로 3위, 레바논이 1패를 기록하며 4위입니다.

오늘 한국과 경기하는 스리랑카는 2연패로 조 최하위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