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맨시티 울버햄튼 중계 인터넷 무료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맨시티 울버햄튼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울버햄튼이 격돌합니다.

매치 : 맨체스터 시티 FC VS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경기시간 : 2019.10.06.(일) 22:00

홈팀 : 맨시티

경기장 : 에티하드 스타디움

 

 

맨시티 울버햄튼 생중계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울버햄튼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세요

 

맨시티 vs 울버햄튼 프리뷰

10월 6일 일요일 오후 10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맨시티 울버햄튼 경기가 열립니다.

맨시티는 5승 1무 1패로 리그 2위입니다.

리버풀이 8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반면 맨시티는 1무승부도 있고 뼈아픈 1패도 있습니다.

특히 저 1패가 굉장히 거슬리는데 지금 리그 18위에 머물고 있는 노리치 시티에게 당한 패배라서 더 충격적입니다.

근데 당시 경기는 맨시티가 조금 버벅거린것도 있지만 노리치 시티가 정말 놀라울 정도로 잘했습니다. 초반부터 압박하면서 맨시티 잡는 방법을 보여주었다고도 볼 수 있는데 지금 3연패중인 노리치의 경기력을 보면 이해가 안될 정도의 경기라고 생각되네요.

하여간 그 경기후 맨시티는 왓포드전 8-0 승리 등 챔피언스리그 리그컵 프리미어리그를 가리지 않고 모든 경기를 승리하며 다시 막강한 위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울버햄튼전 역시 막강 화력을 과시하며 승리할거라 생각됩니다.

울버햄튼은 1승 4무 2패의 저조한 성적으로 리그 15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리그 6라운드까지 승리가 없는 심각한 상황이었는데 그래도 7라운드에서 왓포드를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었고 이후 베식타시와의 유로파리그도 1-0으로 승리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습니다.

이 상승세를 계속 유지해야 하지만 이번 상대는 너무나 강력한 맨체스터 시티입니다.

거기다가 이번 경기는 원정으로 치러지기 때문에 더 불리합니다.

 

 

맨시티 울버햄튼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맨시티 대 울버햄튼 예상선발라인업입니다.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입니다.

마레즈 제주스 스털링이 공격에 포진합니다.

울버햄튼은 3-5-2 포메이션입니다.

조타 히메네스가 공격진영에 배치됩니다.

울버햄튼으로서는 최대한 수비에 집중한 후 역습찬스를 노려야 될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