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토트넘 레스터시티 중계 손흥민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레스터 시티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에서 토트넘과 레스터가 격돌합니다.

매치 : 레스터 시티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시간 : 2019.09.21.(토) 20:30

홈팀 : 토트넘

장소 : 킹파워 스타디움

 

 

토트넘 vs 레스터 시티 생중계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레스터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세요.

 

토트넘 vs 레스터 시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토트넘 대 레스터 시티 경기는 9월 21일 토요일 저녁 8시 30분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레스터 시티는 2승 2무 1패 승점 8점으로 리그 6위입니다.

시즌 초반이지만 크게 대패한 경기도 없고 첼시나 맨유와도 상대하면서 나름 만만치 않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3경기만 보면 2승 1패로 셰필드와 본머스를 잡았짐나 맨유 원정에서 아쉽게 0-1로 패했습니다.

이번에도 강팀 토트넘과의 경기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홈에서 열리기 때문에 어느정도 승산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토트넘도 2승 2무 1패로 레스터와 승점은 동일합니다.

득실차로 리그 4위지만 크게 의미는 없고 이번 레스터전을 잡는다면 어쩌면 맨시티를 누르고 리그 2위까지 올라갈수도 있습니다.

현재 분위기는 좋습니다. 지난 챔피언스리그 올림피아코스전을 2-2로 비기긴했지만 원정경기였고 로테이션도 가동했기 때문에 크게 영향을 없을것 같습니다.

리그전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손흥민이 2골과 다른 골들에 관여하며 최상의 컨디션을 보여주었고 올림피아코스전에는 후반 잠깐 뛰었기 때문에 이번 레스터시티전은 선발출전이 예상됩니다.

 

 

토트넘 레스터 시티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전문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EPL 레스터시티와 토트넘 예상선발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레스터 시티는 4-1-4-1 포메이션입니다.

토트넘은 4-3-1-2 포메이션입니다.

케인 손흥민이 최전방에 서고 에릭센이 2선 중앙에는 시스코 윙크스 은돔벨레가 배치됩니다.

팽팽한 대결이 예상됩니다.

객관적인 전력은 손흥민 케인 에릭센이 모두 출격할 수 있는 토트넘이 우세하지만 요새 레스터가 잘하기도 하고 원정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막상막하 용호상박 그런 그림이 그려지는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