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가차이니즈] 비즈니스 중국어 회화 및 무료레벨테스트 받아보기

홍보배너링크

이제 중극은 세계 최대의 시장이 되였습니다. 중국 경기 변화에 따라 세계시장이 요동을 칩니다. 중국은 비즈니스 파트너 나라로 결코 외면할 수 없는 교역국입니다. 무역이 나날이 증가함에 따라 중국어에 대한 관심과 학습열기가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 중국에 공장과 지사를 두고 파견 근무를 나가는 한국인 직원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반대로 한국에서 일하는 중국인 직원들도 많아 졌습니다.

Screenshot_2
이제는 회사 대표끼리 사업파트너로서 의사소통뿐만 아니라 직장 동료들끼리의 의사소통도 중요해졌습니다. 아침인사부터 저녁회식 자리까지 완벽가이드 역할을 해줄 비즈니스 중국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사에서 일상 업무까지 상황별 회화에서 다양한 표현까지 왕초보자도 차별화된 중국어 표현을 구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오피스관련 회화와 중국어 문법을 체계적으로 공부하지 않은 직장인이라 할지라도 명가차이니즈 전화중국어로 시작한다면 공부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답니다.

Screenshot_4

초보자를 위한 비즈니스 실용 중국어회화를 위한 명가차이니즈 비즈니스 중국어는 풍부한 어휘로 기초회화와 비즈니스 회화를 동시에 배울 수 있으며, 어법 설명과 발음 확인 학습으로 꼼꼼하게 익힐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지인들의 정확한 발음으로 듣고, 말하기를 통해 회화훈련을 함께 할 수 있고, 중국의 생활과 문화까지 엿볼 수 있는 알짜 정보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먼저 수준에 맞는 강의를 듣기 위해 정확한 레벨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정확한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강생에게 가장 잘 맞는 최적의 수업으로 진행되며 현지 원어민 강사와 함께 1:1로 생생한 회화 위주의 수업을 통해 말하기,듣기의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Screenshot_3
회화 공부의 지름길은 많이 듣고 반복여 말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중국어도 마찬가지 인데요. 그러나 중국어는 혼자서 공부하는 것이 어려운 외국어라 단어와 구문 등을 미리 익혀두고 중국 친구들이나 원어민 교사 등 직접적으로 중국어를 활용할 수 있는 사람과 함께 어울려 공부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대부분 직장인들이나 사회생활을 시작한 분들이 비즈니스 중국어 공부도 같이 하는데, 잦은 야근과 이동거리 때문에 학원에 다니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렇게 비용과 시간의 문제로 학원 가기가 어려운 분들에게 전화중국어, 화상중국어 등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전화로 중국어 수업을 받을 수 있어 공간적 제약에서 비교적 자유로워 공부하기에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Screenshot_5

교육 녹음 서비스 제공, 월 학습평가, 강사의 일일코멘트, 그날의 주요내용 문자발송까지 꼼꼼한 피드백으로 중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시스템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명가차이니즈 교육과정은 초급에서 고급까지 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ub_con2_01_1

↓↓명가차이니즈 무료레벨테스트 및 샘플수업신청 바로가기↓↓홍보배너링크대가성문구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