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한국 개막전 LA다저스 샌디에이고 야구 중계방송 채널 | 메이저리그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메이저리그 한국 개막전 LA다저스 샌디에이고 생중계 채널 야구 경기 일정

2024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개막전에서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맞대결한다.

MLB 한국 개막전 다저스 샌디에이고 중계 일정

매치 : LA 다저스 VS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시간 : 2024. 3. 20. (수) 19:05

장소 : 서울 고척스카이돔

MLB 월드투어 서울 개막전 야구 중계 방송 LIVE채널 : 쿠팡플레이

2024 메이저리그(MLB) 서울시리즈 한국 개막전 LA다저스 샌디에이고 야구 중계 방송은 쿠팡플레이(coupangplay)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생중계된다.

 

 

 

 

 

LA 다저스 vs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한국시간 3월 20일 수요일 오후 7시 5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024 메이저리그(MLB) 서울 시리즈 한국 개막전 LA 다저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야구 중계 방송 경기가 펼쳐진다.

팀 코리아, 키움 히어로즈, LG 트윈스와 서울시리즈 일정을 치르면서 MLB 월드시리즈 서울 개막전을 준비한 LA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2024시즌 메이저리그 공식 개막전에 나선다. MLB 한국 개막전은 20과 2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2연전으로 치러진다. 한국에서 메이저리그 공식 경기가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5일 한국에 온 샌디에이고와 다저스는 17일과 18일 동안 각각 두 번의 시범경기를 치렀다. 팀코리아와 LG 트윈스를 상대한 샌디에이고는 모두 1점차로 신승했다. LA다저스는 키움 히어로즈에 14-3 대승을 거둔 이후 팀코리아도 5-2로 격파했다.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개막전에서 오타니 쇼헤이와 김하성의 맞대결이 관심을 끄는 가운데, LA 다저스는 타일러 글래스노우를 선발 투수로 낙점했고 샌디에이고는 다르빗슈 유를 선발 투수로 투입한다.

 

 

 

2024 MLB 서울 시리즈 개막전 일정

  • 3월 20일 (수) 19:05 LA 다저스 vs SD 파드리스
  • 3월 21일 (목) 19:05 SD 파드리스 vs LA 다저스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야구 경기 중계 방송사 및 생중계 좌표 안내

메이저리그 월드투어 서울시리즈 한국 개막전 LA다저스 샌디에이고 중계 방송은 쿠팡플레이(coupangplay)에서 시청할 수 있다.

2024 메이저리그(MLB) 서울시리즈 LA다저스 샌디에이고 야구 중계 TV채널 : 쿠팡플레이(coupangplay) | 실시간 인터넷 중계 사이트 : 쿠팡플레이(coupangplay)

중계 방송사 생중계 좌표
쿠팡플레이(coupangplay) https://www.coupangpl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