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크로아티아 모로코 축구 중계 방송 LIVE 채널 (3·4위전)

카타르 월드컵 크로아티아 모로코 인터넷 생중계 TV방송 일정

2022 카타르 월드컵 준결승에서 크로아티아와 모로코가 맞대결한다.

매치 : 크로아티아 VS 모로코

시간 : 2022.12.15.목 04:00

장소 : 칼리파 국제경기장

카타르 월드컵 크로아티아 모로코 중계 방송 LIVE채널 : SBS, MBC, KBS,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 웨이브

2022 카타르 월드컵 모로코 크로아티아 축구 중계 방송은 지상파 3사 MBC, SBS, KBS와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 Wavve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카타르 월드컵 결승 3·4위 대진표 경기 일정

  • 12.18.일 00:00 크로아티아 대 모로코
  • 12.19.월 00:00 아르헨티나 대 프랑스

 

모로코 VS 크로아티아 – 카타르 월드컵 3~4위전

한국시간 12월 18일 오전 0시 카타르 도하에 있는 칼리파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3·4위전 크로아티아 모로코 축구 중계 방송 경기가 펼쳐진다.

피파랭킹 – 크로아티아(12위) 모로코(22위)

크로아티아와 모로코가 카타르 월드컵 3·4위전에서 다시 만난다.

모로코와 크로아티아는 F조 소속으로 조별리그에서 한 차례 맞붙어 0-0으로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모로코는 조 1위 크로아티아는 조 2위로 16강에 진출했고 두 팀 모두 4강까지 올랐지만 아쉽게 결승행은 좌절됐다.

모로코와 3,4위전은 크로아티아의 축구 영웅 루카 모드리치의 마지막 월드컵 경기다. 크로아티아는 4강에서 아르헨티나에 패해 결승 진출이 무산됐다. 만약 결승에 올랐다면 프랑스와 2연속 결승에서 맞붙을 수 있었지만 메시의 아르헨티나에 막혀 자신의 마지막 월드컵에서 우승을 노리던 모드리치의 꿈도 사라졌다. 하지만 모드리치는 마지막까지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3·4위전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모드리치는 “다음 경기를 잘 준비해서 3위로 마감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 돌풍의 팀 모로코는 준결승에서 우승후보 프랑스에 0-2로 패했다. 토너먼트에서 스페인과 포르투갈을 연이어 잡아내며 아프리카 최초로 월드컵 4강 고지를 밟은 모로코는 프랑스에게 두 골을 내주며 패하긴 했지만 8강전 까지는 한 골 이하만 내주며 단단한 수비력을 선보였다. 결승 진출은 좌절됐지만 이번 대회에서 보여준 모로코의 폭풍같은 행보는 월드컵 역사에 새겨졌다. 모로코 감독은 “결승에 가지 못한것은 아쉽지만 반드시 마지막 경기를 승리해서 우리를 응원해준 팬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방송사 및 생중계 좌표 안내

2022 카타르 월드컵 3위결정전 모로코 크로아티아 중계 방송은 KBS, MBC, SBS,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카타르 월드컵 크로아티아 모로코 축구 중계 TV채널 : KBS MBC SBS | 인터넷 중계 사이트 : 아프리카TV, 네이버스포츠, Wavve(웨이브)

중계 방송사  생중계 좌표
KBS  https://qatar2022.kbs.co.kr/qatar/
MBC  https://2022soccer.imbc.com/
SBS  https://qatar2022.sbs.co.kr/
Wavve(웨이브)  https://www.wavve.com/index.html
네이버 스포츠  https://m.sports.naver.com/qatar2022/index/
아프리카TV  https://sports.afreecatv.com/qatar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