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크리스탈 팰리스 맨시티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크리스탈 팰리스 맨시티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에서 크리스탈팰리스와 맨시티가 격돌한다.

매치 : 크리스탈 팰리스 FC VS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시간 : 2019.10.20.(일) 01:30

홈팀 :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장 : 셀허스트 파크

 

 

맨시티 크리스탈팰리스 생중계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크리스탈팰리스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크리스탈팰리스 vs 맨시티 프리뷰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 맨시티 크리스탈팰리스 경기는 10월 20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린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4승 2무 2패를 거두며 리그 6위다.

리그가 좀 더 진행되봐야 알겠지만 지금까지는 상당히 만족스런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9월 14일 토트넘 원정에서 0-4로 무너지면서 중하위권으로 내려가겠구나 생각했는데 다음 라운드 울버햄튼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했고 이후 노리치시티전 2-0 승리 + 웨스트햄 원정 2-1 승리 등 현재 2연승을 거두며 완전히 상승세로 돌아섰다.

그 러 나 이번 상대는 막강 화력을 가진 맨시티다. 

이 경기 후에도 레스터시티 첼시 아스날 리버풀 등 리그 강팀과의 매치가 계속 이어진다. 어떻게 보면 지금까지는 그나마 할만한 팀들과 만났다고도 볼 수 있는데 이번 맨시티전을 시작으로 크리스탈 팰리스의 진짜 경쟁력이 어느정도인지 확인해 볼 수 있을 듯 하다.

맨시티는 5승 1무 2패 승점 16점으로 리그 2위를 유지하고 있다.

리버풀이 8연승을 달리며 승점 24점을 확보했는데 차이가 너무 난다.

아직 시즌이 끝나려면 멀었지만 지난 시즌 단 1점차로 우승컵을 들어올렸던걸 생각한다면 지금 여유가 있는 상황이 아니다.

지난 10월 6일 홈에서 열린 울버햄튼전에서 0-2 충격패를 당한건 너무 뼈아프다. 계속 밀어붙였지만 울버햄튼은 버텨냈고 찾아온 기회를 잘 살려내며 골로 연결시켰다.

그렇다고 맨시티가 약해진건 아니다. 여전히 리버풀과 함께 리그를 대표하는 최강팀이고 이번 시즌 리그 3연패를 노리는 강력한 우승후보이다.

울버햄튼전처럼 경기가 안풀릴때는 질 수도 있다. 하지만 그건 라이벌 리버풀도 가끔 비기거나 질때 할 수 있는 말이다. 리버풀과의 격차가 좁혀질때까지는 무조건 승점 3점을 가져와야 한다.

 

 

크리스탈팰리스 맨시티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전문가들이 모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 대 맨체스터 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을 살펴보자.

크리스탈 팰리스는 4-5-1 포메이션이다. 

조던 아예우가 최전방에서 맨시티의 골문을 노린다.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이다.

스털링 아구에로 마레즈가 화력을 담당한다.

원정팀 맨시티로서는 지난 경기 패배 기억과 반드시 이겨야 한다는 부담이 있을 수 밖에 없다.

크리스탈 팰리스가 이점을 잘 이용한다면 어떨까 싶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