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중계] 아틀레티코마드리드 발렌시아 생중계 이강인

2019-2020 라리가 아틀레티코마드리드 발렌시아 인터넷 생중계 & 일정

라리가 9라운드에서 AT마드리드와 발렌시아가 격돌한다.

매치 : 클루브 아틀레티코 데 마드리드 VS 발렌시아 CF

경기시간 : 2019.10.19.(토) 23:00

홈팀 : AT마드리드

경기장 :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AT마드리드 발렌시아 생중계 방송

2019-2020 라리가 아틀레티코마드리드 발렌시아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발렌시아 프리뷰

10월 19일 토요일 밤 11시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라리가 9라운드 AT마드리드 대 발렌시아 경기가 열린다.

아틀레티코마드리드는 4승 3무 1패 승점 15점으로 리그 4위를 유지하고 있다.

9월 15일 레알소시에다드전을 제외하면 패배가 없을 정도로 준수한 경기력을 갖춘 팀이다.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에는 조금 부족하지만 그래도 라리가를 대표하는 강팀 중 하나로 챔피언스리그에서 지겹게 볼 수 있는 팀이다.

최근 리그 4경기를 치르면서 1승 3무를 기록했는데 무승부가 모두 0-0이다.

여러차례 0-0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수비의 강함은 증명했지만 공격에서는 다소 아쉬운 모습니다.

발렌시아 CF는 3승 3무 2패 승점 12점으로 리그 순위 8위다.

최근 리그 경기는 2승 2무승부를 기록하며 나름 잘나가고 있었는데 챔피언스리그 아약스와의 경기에서는 0-3으로 대패하면서 자존심을 구겼다. 그것도 홈경기라 변명의 여지가 없는 완패였다.

이기던 지던 매 경기 실점이 있을정도로 수비에 대한 보완점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번 상대는 수비가 강하기로 유명한 AT마드리드다. 한수 배우면 되겠군.

 

 

아틀레티코마드리드 발렌시아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AT마드리드 대 발렌시아 예상선발라인업이다.

클루브 아틀레티코 데 마드리드는 4-4-2 포메이션이다.

이에 맞서는 발렌시아는 4-3-3 포메이션이다.

탄탄한 수비력을 가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홈구장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매우 이기기 어려운 팀이다.

발렌시아의 고전이 예상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