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중계] SD 에이바르 FC 바르셀로나 생중계

2019-2020 라리가 바르셀로나 에이바르 인터넷 생중계 & 일정

라리가 9라운드에서 에이바르와 바르셀로나가 격돌한다.

매치 : SD 에이바르 VS FC 바르셀로나

경기시간 : 2019.10.19.(토) 20:00

홈팀 : 에이바르

경기장 : 에스타디오 무니시팔 데 이푸루아

 

 

에이바르 바르셀로나 생중계 방송

2019-2020 라리가 바르셀로나 에이바르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에이바르 VS 바르셀로나 프리뷰

10월 19일 토요일 오후 8시 ‘에스타디오 무니시팔 데 이푸루아’에서 라리가 9라운드 에이바르 대 바르셀로나 경기가 열린다.

에이바르가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어디까지 할 수 있을까.

에이바르는 2승 3무 3패 승점 9점으로 리그 14위에 머물러 있다.

리그 최강이라 불리는 바르셀로나가 이번 상대인데 전력상 불리할 수 밖에 없다.

그럴땐 육탄전을 추천한다..

그나마 다행인건 최근 2승 1무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것이다.
아니 그럼 그전까지 성적은 대체 어땠다는건지는 그냥 의문으로만 묻어두자.

이번 바르셀로나전! 위로보나 아래로보나 매우 어려워 보이지만 홈경기의 이점을 잘 활용한다면.. 대패는 면할 수 있겠지. 

바르셀로나는 5승 1무 2패로 리그 3위를 기록중이다.

리그 1위는 레알마드리드, 2위는 그라나다인데 이번 에이바르전을 이긴다면 2위는 확실하고 레알마드리드 경기 결과에 따라 리그 선두를 차지할 수도 있다. 그만큼 중요한 일전이다.

지난 경기에서 세비야를 자비 따윈 없이 4-0으로 대파하며 수준이 다른 경기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도 상당히 긍정적인 결과가 예상된다.

원정경기라는 변수가 있긴 하지만 다른 팀도 아니고 바르셀로나에게는 별 부담이 없어 보인다.

 

 

에이바르 바르셀로나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발표한 에이바르 대 바르셀로나 예상선발라인업이다.

에이바르는 4-2-3-1 포메이션이다.

바르셀로나는 4-3-3 포메이션이다.

메시 수아레즈 그리즈만이 공격을 담당한다.

네이마르가 바르셀로나로 다시 복귀한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어찌될지 궁금하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