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에버턴 맨시티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맨시티 에버튼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에버턴 대 맨시티 맞대결이 열립니다.

매치 : 에버턴 FC VS 맨체스터 시티 FC

경기시간 : 2019.09.29.(일) 01:30

홈팀 : 에버튼

경기장 : 구디슨 파크

 

 

맨시티 에버튼 생중계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 에버턴 맨시티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세요.

 

에버튼 vs 맨시티 프리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에버턴 맨시티 경기는 9월 29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 구디슨 파크에서 열립니다.

에버튼은 2승 1무 3패 승점 7점으로 리그 14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4라운드 울버햄튼전에서 3-2로 승리했지만 이후 본머스와 셰필드에게 패하면서 리그 2연패를 기록중입니다.

그런 와중에 25일 열린 풋볼리그컵에서 셰필드 웬즈데이를 상대로는 2-0으로 완승하며 연패의 아픔을 어느정도 달래나 싶었는데 이번 상대가 막강한 맨시티라 다시 암울해졌습니다.

홈경기 이점을 최대한 살려서 방어위주로 나간다면.. 그래도 맨시티가 이길듯 싶네요.

맨시티는 4승 1무 1패로 리그 2위입니다.

분명 나쁜 성적은 아니지만 우승을 노리고 있는 맨시티 입장에서는 절대 만족스런 상황이 아닙니다.

라이벌 리버풀은 6연승으로 어느새 맨시티와 승점 5점을 앞서가고 있습니다.

별거 아니라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지난시즌 단 1점에 우승컵의 주인이 결정된것과 사실상 지금 프리미어리그가 리버풀 맨시티 2강과 나머지들인 것을 고려하면 적은 점수차가 아닙니다. 

리그 5라운드에서 노리치 시티에게 충격패를 당한 이후 샤흐타르 왓포드 프레스턴 등을 모조리 대파하며 다시 막강한 위용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 역시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겠습니다.

그래도 저번 노리치전이 리그 원정 경기였고 이번 에버튼전이 그 이후로 처음 치르는 원정이라는점을 생각하면.. 그래도 맨시티가 이김!

 

 

에버튼 맨시티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에버턴 대 맨시티 예상선발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에버튼은 4-2-3-1 포메이션입니다.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입니다.

‘마레즈 아구에로 스털링’이 공격에 배치됩니다.

맨시티의 막강 화력쇼가 예상되는 일전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