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사우샘프턴 중계 손흥민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사우스햄튼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에서 승리가 절실한 토트넘과 사우샘프턴이 맞대결합니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사우샘프턴 FC

경기시간 : 2019.09.28.(토) 23:00

홈팀 : 토트넘 

경기장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토트넘 사우스햄튼 생중계 방송

2019-2020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사우샘프턴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세요.

 

토트넘 사우스햄튼 프리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토트넘 대 사우샘프턴 경기는 9월 28일 토요일 밤 11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시작됩니다.

토트넘은 현재 2승 2무 2패 승점 8점으로 리그 7위입니다.

리그 성적은 그래도 상위권이지만 최근 3경기 연속 승리가 없습니다.

손흥민이 맹활약한 지난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너무 완벽한 경기력을 보여줘서 이제부터 치고 올라겠구나 했는데 이게 왠걸 이후 챔피언스리그에서 올림피아코스와 비기더니 리그 6라운드 레스터시티전에서는 1-2로 패했고 카라바오컵에서는 기량 차이가 엄청 나는 콜체스터에게 승부차기로 패하면서 지금 상태가 말이아닙니다.

그래서 이번 사우스햄튼전을 반드시 잡아서 분위기 반전을 노려야 합니다.

원정팀 사우샘프턴은 2승 1무 3패로 리그 13위입니다.

전적을 보면 약간 들쭉날쭉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1라운드에서 번리에 0-3으로 완패했지만 2라운드에서는 리버풀에 1-2로 패하며 나름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후 브라이튼에 2-0 완승을 거뒀고 맨유와는 1-1 무승부를 기록하지만 셰필드와 본머스에게 차례로 패하며 현재 리그 2연패중입니다.

하지만 리그컵에서 포츠머스를 상대로 4-0 승리를 거두며 현재 팀 분위기는 나쁘지 않습니다.

이기진 못했지만 리버풀 맨유등 의외로 강팀들을 상대로 잘 싸웠기 때문에 토트넘을 상대로도 선전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토트넘 사우스햄튼 선발 라인업

다음은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에서 공개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사우샘프턴 예상 선발라인업입니다.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입니다.

해리 케인이 원톱으로 나서고 라멜라 에릭센 손흥민이 2선에서 공격합니다.

사우스햄튼은 4-3-3 포메이션입니다.

‘잉스 아담스 부팔’이 공격진영에 배치됩니다.

이번 경기는 토트넘 홈에서 열리는 만큼 토트넘의 무난한 승리가 예상되며 풋볼리그컵에서 체력을 보존한 손흥민 선수 선발 출전이 예상됩니다. 4-0으로 크게 이겼던 지난 크리스탈 팰리스전과 비슷한 경기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