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생중계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올림피아코스 토트넘 중계 생중계 & 일정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토트넘과 올림피아코스가 격돌합니다.

매치 : 올림피아코스 FC VS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시간 : 2019.09.19.(목) 01:55  

홈팀 : 토트넘

장소 : 카라이스카키 스타디움

 

 

토트넘 vs 올림피아코스 생중계 방송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세요.

 

올림피아코스 vs 프리뷰

한국시간 9월 19일 오전 1시 55분 카라이스카키 스타디움에서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올림피아코스 대 토트넘 경기가 열립니다.

토트넘은 현재 2승 2무 1패 승점 8점으로 리그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3라운드 홈에서 열린 뉴캐슬전에서 0-1 충격패를 당한 후 아스널과의 원정에서도 2-2 무승부에 그쳐 자칫 하락세로 이어질 수 있어지만 지난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4-0 대승을 거두며 팀 분위기를 완전히 끌어올렸습니다.

특히 손흥민은 팰리스전에서 리그 첫 골과 두 번째 골을 몰아치며 2골을 기록했고 다른 골에도 모두 관여하며 절정의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챔스 상대로 올림피아코스를 상대하게 되었는데요.

올림피아코스는 수페르리가 엘라다 리그 소속 축구클럽으로 그리스 내에서는 탄탄한 인지도와 실력을 갖춘 팀입니다.

하지만 토트넘 등 세계적인 팀들과 경기에서도 경쟁력을 보일 수 있을지는.. 지 켜 보 면 알 게 된 다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공개한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예상 선발라인업입니다.

올림피아코스는 4-2-3-1 포메이션입니다.

토트넘도 4-2-3-1 포메이션입니다.

케인이 최전방에 서고 손흥민 알리 에릭센이 2선에 포진합니다.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을 포함한 주축 선수들의 출전을 예상하고 있지만 토트넘의 바쁜일정과 포체티노 감독이 로테이션을 언급한 것을 고려해 크리스탈 팰리스전에 나섰던 핵심 선수들에게는 휴식을 부여할 것이라는 예측하는 매체들도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