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뉴캐슬 중계 인터넷 실시간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vs 뉴캐슬 중계 시청방법과 일정

EPL 3라운드에서 토트넘과 뉴캐슬이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FC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경기시간 : 2019.08.26.(월) 00:30

홈팀 : 토트넘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토트넘 뉴캐슬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뉴캐슬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기타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토트넘 vs 뉴캐슬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토트넘 뉴캐슬 경기는 8월 26일 오전 0시 30분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토트넘은 현재 1승 1무 승점 4점으로 리그 6위다.

개막전 아스톤빌라를 상대로 3-1로 승리한데 이어 2라운드 맨시티 원정에서는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특히 맨시티와의 원정경기에서 승점 1점을 따낸것은 반가운 소식이다.

하지만 경기를 들여다보면 맨시티의 화력에 토트넘이 밀리는 모습이었다.

슈팅 숫자도 엄청차이날 정도로 맨시티가 몰아부쳤지만 다행이 득점으로 연결된 것은 두 골뿐이었다.

지난 경기는 그런거고 이제부터가 중요하다.
뉴슬전부터는 손흥민이 합류하며 한층 강화된 토트넘의 공격력을 볼 수 있을 듯 하다.

뉴캐슬은 현재 2패를 기록하며 리그 순위  19위다.

아스날을 홈으로 불러들인 개막전 0-1 패배에 이어 노리치 시티 원정에서도 1-3으로 지면서 팀 분위기가 어두워졌다.

노리치전에서 테무 푸키에게 해트트릭을 내주며 0-3으로 끌려가다가 경기 막판 존조 셸비가 겨우 한골을 만회하며 무실점 패배를 면했다.

현재 뚜렷한 돌파구가 보이지 않는 상황이며 이번 토트넘 원정 역시 매우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토트넘 뉴캐슬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토트넘 뉴캐슬 경기 예상 선발라인업을 공개했다.

홈팀 토트넘은 ‘케인’이 최전방에 나서고 ‘손흥민 에릭센 시스코’가 2선에 배치된 4-2-3-1 포메이션이다.

뉴캐슬은 중앙을 두텁게 가져가는 3-5-2 포메이션이다.

오랜만에 홈팬들 앞에서 복귀전을 가지는 손흥민의 활약이 기대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