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아스날 중계 인터넷 실시간

2019-2020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 vs 아스날 중계 시청방법과 일정

EPL 3라운드에서 리버풀과 아스날이 격돌한다.

매치 : 리버풀 FC vs 아스날 FC

시간 : 2019.08.25.(일) 01:30

홈팀 : 리버풀

경기장 : 안필드

 

 


리버풀 아스날 생중계

2019-2020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아스널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기타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인터넷 축구 중계] [스포츠 라이브 중계]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리버풀 vs 아스날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리버풀 아스날 경기는 8월 25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 안필드에서 열린다. 

홈팀 리버풀은 2연승으로 승점 6점을 확보하며 리그 1위에 올라있다.

홈에서 열린 개막전에서 노리치시티를 4-1로 완파했고 사우스햄튼과의 원정에서는 2-1 승리를 거뒀다.

사우샘프턴전 경기력이 조금 아쉬울 수 있지만 주중에 첼시와 UEFA  슈퍼컵에서 연장까지 가는 혈투를 치른 다음이라 체력적인 부담이 작용했을거라고 본다.

이번 아스날전은 단독 1위로 치고 나갈 수 있는 중요한 경기다.

객관적인 전력에서 앞서고 홈버프가 있는 리버풀이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높다.

아스날은 뉴캐슬과 번리를 차례로 제압하며 2승으로 리그 2위를 기록중이다.

뉴캐슬전 1-0, 번리전 2-1 등 스코어를 보면 압도적인 경기력은 아니지만 안정된 전략을 바탕으로 승점을 따내고 있다.

이번 상대는 리그 최강팀 중 하나인 강적 리버풀이다.

상승세를 타고 있는 아스날의 경기력이 리버풀에도 통할 수 있을지 지켜보자.

근데 안필드에서 리버풀에 이기는게 너무 힘들어 보이는게 사실이다. 아스널 질거같다.

 

리버풀 아스날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리버풀 맨시티 경기 예상 선발라인업을 공개했다.

홈팀 리버풀은 마네 피르미루 살라가 공격에 배치된 4-3-3 포메이션이다.

아스날도 4-3-3 포메이션이다.

페페 라카제트 오바메양이 아스날의 공격을 이끈다.

다수의 예상대로 리버풀이 안필드에서 아스날을 보내버릴지 아니면 반전드라마가 쓰여질지 궁금하다.

과연 리그 초반 선두로 치고나갈 팀은 어디가 될지 EPL 3라운드 최고의 빅매치 리버풀 대 아스널전에서 확인해보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