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첼시 중계 슈퍼컵

2019 UEFA 슈퍼컵 리버풀 vs 첼시

잠시후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리버풀과 유로파리그에서 우승한 첼시가 2019 uefa 슈퍼컵에서 맞대결합니다.

경기 시간 : 8월 15일 목요일 오전 4시

경기 장소 : 터키 이스탄불 보다폰 아레나

 

 

리버풀 vs 첼시 생중계

2019 UEFA 슈퍼컵 리버풀 첼시 경기는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됩니다.

기타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무료 스포츠 중계] [스포츠 라이브 중계]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세요.

 

리버풀 첼시 라인업

리버풀은 4-3-3 포메이션입니다.

전방에 살라, 피르미누, 살라가 나서고 중원은 밀러, 파비뉴, 헨더슨이 포진됩니다.

수비는 아놀드, 마티프, 판 다이크, 로버트슨이 맡고 골키퍼는 아드리안입니다.

이에 맞서는 첼시는 4-2-3-1 포메이션입니다.

최전방에 Giroud가 나서고 2선에는 페드로, 마운트, 풀리식이 배치됩니다.

수비는 알론소, 크리스텐센, Zouma, 아스필리쿠에타가 책임지고 골문은 케파가 방어합니다.

 

결장자 명단

리버풀은 알리송, Nathaniel Clyne 등이 빠졌고, 첼시는 Ruben, Callumm 등이 경기에 못나옵니다.

리버풀 골키퍼 노리치시티전에서 오른쪽 종아리 부상을 당해 최소 몇 주 동안 뛸 수 없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리버풀 첼시 최근 전적

양 팀의 최근 6경기 전적을 보면 2승 3무 1패로 첼시가 근소하게 앞서고 있음을 알수 있습니다.

의외네요. 리버풀이 훨씬 앞서고 있을줄 알았는데.

 

대회 MOM 예측

팬들이 선정하는 대회 MOM 예측 투표입니다.

역시나 리버풀 모하메드 살라가 46%를 득점하며 질주하고 있네요.

2위는 마네, 3위는 피르미누. 리버풀 3각편대가 다 해먹었습니다.

아자르가 있었다면 결과가 달라졌을수도 있을텐데. 확실히 지금 첼시는 딱 떠올릴 만한 에이스가 없습니다.

 

지난 개막전에서 노리치시티를 상대로 4-1 대승을 거둔 리버풀과 반대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0-4로 대패한 첼시의 대결입니다.

객관적인 팀 전력은 단연 리버풀의 앞서지만 단판 경기로 치러지기 때문에 방심은 금물. 그리고 첼시도 패하긴 했지만 운이 다소 없었을뿐 전반적인 흐름과 경기력은 크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래도 패배는 패배. 데뷔전에서 일격을 당한 프랭크 램파드 첼시 감독이 이번 경기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지켜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