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UEFA 슈퍼컵 첼시 리버풀 생중계 인터넷 무료

2019 UEFA 슈퍼컵 리버풀 첼시 인터넷 중계 시청방법과 일정

리버풀과 첼시가 2019 uefa 슈퍼컵에서 격돌한다.

매치 : 리버풀 vs 첼시

시간 : 8.15.(목) 4:00

장소 : Vodafone Arena

 

 


리버풀 첼시 인터넷 중계

2019 UEFA 슈퍼컵 리버풀 첼시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기타 다른 중계채널이나 해외 방송, 인터넷 무료 실시간 스트리밍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등록된 [무료 스포츠 중계] [스포츠 라이브 중계]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참고하자.


 

 

2019 UEFA Super Cup 리버풀 vs 첼시

리버풀 첼시가 맞대결하는 2019 UEFA 슈퍼컵은 8월 15일 목요일 오전 4시 터키 베식타시 JK의 홈구장 보다폰 아레나에서 열린다.

유럽 최강을 가리는 단일경기 이벤트 2019 슈퍼컵에서 리버풀과 첼시가 격돌한다.

리버풀은 챔피언스리그 우승, 첼시는 유로파리그 우승 자격으로 경기에 참가한다.

UEFA 챔피언스리그를 우승하며 최고의 한해를 보낸 리버풀은 이번시즌 리그와 챔피언스리그 동시 우승을 노린다.

지난 시즌 리그에서는 30승 7무 1패로 단 한번의 패배를 기록하고도 맨시티에 밀려 2위에 그치고 말았다.

승점은 97점으로 98점의 맨시티와 단 1점차라 너무 아쉬운 준우승이었다.

올해 역시 리버풀과 치열한 1위다툼이 예상되는 가운데 지난 개막전에서 노리치 시티를 4-1로 완파하며 여전히 강력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유로파리그 결승에서 아스날을 누르고 우승을 차지한 첼시는 리그에서도 3위를 하며 나름 성공적인 한해를 보냈다.

하지만 올해 시작은 이거 참 씁쓸하다.

사리 감독을 보내고 프랭크 램파드가 새로 감독에 부임한 첼시는 지난 개막전에서 맨유에 0-4로 패하며 불안한 출발을 했다.

경기 초반에는 골대를 맞추며 경기를 주도했고 전반적인 공격은 나쁘지 않았지만 수비 불안을 드러내며 무너지고 말았다.

만약 골대를 맞춘 골이 들어갔다면 경기 결과도 달라졌을 수 있지만 아무리 그래도 0-4는 너무했다.

이번 경기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지켜보자.

 

리버풀 첼시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이 공개한 2019 UEFA 슈퍼컵 리버풀 첼시 예상 선발 라인업이다.

리버풀은 마네 – 살라 – 피르미누 공격진을 구성한 4-3-3 포메이션이다.

첼시는 지루를 최전방에 세우고 풀리식, 바클리, 페드로가 2선에서 받치는 4-2-3-1 포메이션이다.

리버풀의 우세가 예상되지만 단판 승부라면 첼시도 해볼만하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첼시가 뭔가 보여줄거 같은 예감이 팍팍든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