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아스날 중계 유로파리그 결승

2018-2019 유로파리그 결승전 첼시 vs 아스날

유로파리그 결승전은 프리미어리그 팀들의 대결로 결정되었습니다. 

그 주인공은 첼시와 아스널입니다.

첼시 vs 아스날

한국시간 5월 30일 목요일 오전 4시 유로파리그 결승전 첼시 아스날 경기가 열립니다.

 

 

일시 : 5월 30일 (목) 4:00

경기장 : 바쿠 올림픽 스타디움

 

유로파리그 결승 첼시 아스날 인터넷 생중계 방송

2018-2019 유로파리그 첼시 대 아스널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방송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로파리그 결승 첼시 vs 아스널

첼시는 21승 9무 8패 승점 72점으로 리그 3위를 차지했습니다.

리그 마지막 5경기 성적은 1승 3무 1패로 부진했지만 토트넘 맨유 아스날 등 리그 4위 안쪽을 노리는 팀들이 동반 부진을 보이면서 3위에 안착하는데 성공했습니다.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이미 확보한 상태로 아스날보다는 좀 더 심리적인 여유가 있는 입장이지만 아직 우승경험이 없는 마우리시오 사리 감독에게는 큰 의미가 있는 경기입니다.

그리고 아자르 이적설과 사리 감독 거취 등 해결되지 못한 문제들도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과연 첼시가 불안정한 팀내 상황을 반전시키며 우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아스날은 21승 7무 10패 70점으로 리그 순위 5위로 마감했습니다.

리그 마지막 5경기서 1승 1무 3패 극도의 부진을 보이며 결국 4위자리 확보에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기회는 있습니다.

이번 유로파리그 결승에서 첼시를 꺾고 우승한다면 다음 시즌 챔스언스리그 진출권을 확보하게 됩니다.

그리고 아스날은 자타공인 잉글랜드 최고 명문 클럽 중 하나지만 챔스 유로파 등 유럽대항전 우승 트로피가 하나도 없습니다.

이래저래 동기부여가 높아질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첼시를 이기고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첼시 아스날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유로파리그 결승전 첼사 대 아스널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첼시는 4-3-3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아스날은 3-4-1-2 포메이션입니다.

우승이 결정되는 경기라 두 팀모두 치열한 승부가 예상되지만 아무래도 조금 더 절실한 팀은 챔스 진출권이 걸린 아스날입니다.

과연 첼시와 아스날 중 어느팀이 유로파리그 우승컵을 들어올릴지 지켜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