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남아공 축구 중계 인터넷무료

2019 U20 월드컵 F조 조별리그 한국 vs 남아공

20세 이하 선수들이 출전해 경쟁하는 FIFA U-20 월드컵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두 번째 상대는 아프리카의 복병 남아프리카공화국입니다.

대한민국 vs 남아공

한국 남아공 경기는 5월 29일 수요일 오전 3시 30분 폴란드 티치 스타디움에서 시작됩니다.

 

 

경기 시간 :  5월 25일 토요일 저녁 10시 30분

경기장소 : 티치 스타디움

대한민국 남아공 축구 중계

U 20 월드컵 F조 조별리그 한국 대 남아공 경기는 KBS2, MBC, SBS에서 생중계됩니다.

PC나 모바일에서 실시간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방송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U20 월드컵 조별예선 대한민국 vs 남아공

포르투갈과의 조별리그 첫 경기서 0-1로 아쉽게 패한 한국 대표팀의 다음 상대는 남아공입니다.

한국과 남아공 모두 승리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남아공 역시 아르헨티나에 2-5로 패했습니다.

전반전에는 1-1로 대등한 경기를 펼쳤지만 후반전에 오른쪽 풀백 키넌 필립스가 퇴장을 당하면서 수적 열세를 극복하지 못하고 대량의 점수를 내주며 무너졌습니다.

죽음의 조라고 불리는 F조에서 남아공은 우리가 가장 해볼만한 상대입니다.

U-20 역대 전적을 보면 한국이 남아공에 1승1무로 우세합니다.

1997년 말레이시아 세계청소년선수권대회에서 0-0 무승부, 2009년 8월 홈에서 열린 수원컵에서 4-0으로 승리했습니다.

남아공 선수들은 체격은 크지 않지만 아프리카 특유의 뛰어난 탄력과 스피드를 자랑한다.

그리고 비록 아르헨티나에게 5골을 내주며 3골차 대패를 당하긴 했지만 전반에는 대등한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아르헨티나 남아공 경기를 지켜본 정정용 감독은 아프리카 선수들 특유의 탄력과 속도, 파워 등 개인기량이 뛰어나지만 수비조직력선 다소 허점을 보인다며 이를 파고들어 공격적인 전략을 구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16강 진출을 위해 반드시 승점을 따내야 하는 남아공전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이 어떤 경기력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