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아약스 인터넷 중계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4강전 토트넘 vs 아약스 인터넷 중계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에서 토트넘과 아약스가 격돌합니다.

토트넘 vs 아약스

한국시간 5월 1일 수요일 오전 4시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토트넘 아약스 경기가 열립니다.

 

 

홈팀 : 토트넘

원정팀 : 아약스

경기장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vs 아약스 인터넷 중계

2018-2019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대 아약스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또한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토트넘 vs 아약스

토트넘은 23승 1무 12패 승점 70점으로 리그 순위 3위입니다.

27일 한수 아래로 여겨진 웨스트햄과의 홈경기를 1-0으로 지면서 최근 5경기 2승 3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강행군에 대한 선수들의 체력문제 때문인지 전체적으로 손발이 맞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 상대는 우승후보들을 모두 제압하고 올라온 아약스입니다.

홈에서 열리는 이번 1차전을 반드시 잡아야 하지만 최근 경기력 난조와 손흥민의 경고 누적 부재로 전력에 손실마저 있는 상태입니다.

어려운 경기가 예상되며 맨시티와의 8강전처럼 다시한번 저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아약스는 26승 2무 4패 승점 80점으로 네덜란드 에레디비시 1위입니다.

2위 PSV 아인트호벤과는 승점이 같고 득실차에서 앞서있습니다.

유벤투스와의 챔스전을 포함한 최근 5경기 4승 1무로 뛰어난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레알마드리드에 이어 유벤투스까지 제압하고 올라온 이번 대회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빠른 속도의 경기운영이 인상적인 팀으로 정교한 패스로 상대 진영을 파고들어 골을 만들어 내는 능력이 장점입니다.

상대 홈에서 열리는 1차전이지만 오히려 아약스가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토트넘 아약스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1차전 토트넘 대 아약스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토트넘은 아약스를 상대로 요렌테 원톱 알리 모우라가 뒤를 받치는 3-4-2-1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아약스는 4-3-3 포메이션입니다.

 

현재 토트넘은 리그 4위 안쪽 자리와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을 동시에 노리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이번 아약스와의 준결승 1차전에서 반드시 무승부 이상의 성적을 거둬야 하며 무엇보다 상대에게 골을 내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