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맨유 맨시티 인터넷 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vs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에서 맨유와 맨시티가 격돌합니다.

35라운드 최고의 빅매치입니다!

맨유 vs 맨시티

한국시간 4월 25일 목요일 오전 4시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맨유 맨시티 경기가 열립니다.

 

 

홈팀 : 맨유

원정팀 : 맨시티

경기장 : 올드 트래포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맨시티 인터넷 생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 맨유 대 맨시티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EPL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맨체스터 시티

맨유는 19승 7무 8패 승점 64점으로 리그 6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1승 4패를 기록하며 극도의 부진에 빠져 있습니다.

맨유는 챔패언스리그 8강 2차전에서 바르셀로나에 0-3 완패를 당하며 4강 진출이 좌절되었습니다.

17일 울버햄튼에 패하면서 FA컵도 탈락하고  이제 리그 4위자리 다툼이 남았지만 그마저도 21일 에버튼과의 리그 경기서 0-4 대패하며 매우 불리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현재 공격과 수비 모두 총체적인 문제가 있으며 25일 맨시티전마저 패한다면 리그 순위도 6위로 마감할 가능성이 매우 커집니다. 

 

 

맨시티는 28승 2무 4패 승점 86점으로 리그 순위 2위입니다.

1위 리버풀에 2점이 모자라지만 한 경기 덜 치른 상황이라 남은경기를 모두 승리한다면 자력우승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토트넘과의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에서 4-3으로 승리했지만 1차전 0-1패배와 원정다득점으로 4강 진출이 좌절되었습니다.

이후 열린 20일 리그전에서 토트넘을 1-0으로 제압하며 리그 우승을 향해 한걸음 더 다가섰습니다.

이번 맨유 원정이 남은 경기중 가장 큰 고비가 될 수 있지만 현재 맨유의 경기력을 고려하면 맨시티가 이길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맨유 맨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맨유 대 맨시티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맨유는 래쉬포드 산체스 투톱 4-3-1-2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맨시티는 아구에로 사네 스털링을 앞세운 4-3-3 포메이션입니다.

 

이번 맨유 맨시티전은 리버풀 토트넘 첼시 아스날 등 다른 팀들도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리버풀은 맨유의 승리를 누구보다 바라고 있지만 대부분 맨시티의 우세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맨시티가 맨유를 제압하고 리그 우승에 한걸음 더 다가설지 아니면 맨유가 맨시티를 잡아내며 리그 4위 진입 가능성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기대되는 일전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