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브라이튼 인터넷 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vs 브라이튼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에서 토트넘과 브라이튼이 격돌합니다.

토트넘 vs 브라이튼

한국시간 4월 24일 수요일 오전 3시 45분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가 열립니다.

 

 

홈팀 : 토트넘

원정팀 : 브라이튼

경기장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vs 브라이튼 인터넷 생중계

2018-2019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대 브라이튼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해외 축구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브라이튼

토트넘은 22승 1무 11패 승점 67점으로 리그 3위입니다.

최근 5경기 3승 2패로 승패를 반복하고 있긴 하지만 챔피언스리그 4강에 진출했고 리그 4위다툼도 첼시 아스날 맨유 등 타 팀들보다 조금 더 유리한 상황입니다.

20일 맨시티와의 리그 경기서 1-0으로 패하며 분위기가 조금 내려간 상황이지만 이번 브라이튼전은 한수위 기량을 선보이며 승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은 리그 경기에서 큰 실수를 하지 않는다면 4위안에 충분히 들어갈 수 있을 듯 합니다.

 

 

브라이튼은 9승 4무 22패 승점 34점으로 리그 17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 전패를 기록하며 최악의 부진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13일 본머스를 홈으로 불러들여 치른 경기에서 0-5로 패할 정도로 수비와 공격이 모두 불안정한 상태입니다.

이번 토트넘 원정 역시 매우 어려운 경기가 예상됩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프리미어리그 35라운드 토트넘 대 브라이튼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토트넘은 브라이튼을 상대로 손흥민 요렌테 투톱에 에릭센이 뒤를 받치는 4-3-1-2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브라이튼은 수비를 강화하고 역습을 노리는 4-4-1-1 포메이션이 전망됩니다.

 

두 팀 모두 중요한 경기입니다.

토트넘은 리그 4위안에 들어야 하고 브라이튼은 강등권에서 좀더 멀어져야 하는 상황입니다.

경기는 토트넘 홈에서 치러지며 브라이튼의 경우 극단적인 수비전략이 예상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