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파리생제르망(PSG) 맨유 중계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파리생제르망(PSG) vs 맨유 인터넷 중계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파리생제르맹(PSG)과 맨유 가 격돌합니다.

한국시간 3월 7일 목요일 오전 5시 2018-19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파리 생제르망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가 열립니다.

 

PSG 맨유 챔스 2차전 경기 분석

파리생제르망은 지난 챔스 16강 원정 1차전에서 2-0 승리를 거두며 8강 진출의 아주 유리한 고지를 차지했습니다.

전반은 득점 없이 반칙과 경고가 난무할 정도로 경기는 치열했습니다. 

PSG는 후반 53분에 프레스넬 킴펨베가 선제골을 터뜨린데 이어 7분후 킬리안 음바페가 추가골을 넣으며 승부를 결정지었습니다.

이후 파리생제르맹은 자국리그에서도 4연승을 거두며 최고의 기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차전도 1차전과 마찬가지로 카바니와 네이마르가 결장하지만 홈버프까지 있는 상황에서 맨유의 수비진을 공략하는데는 어려움이 없어 보입니다.

 

맨유는 1차전 패배의 부담을 안고 2차전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지난 1차전 후반전 종료 직전 포그바의 경고 누적 퇴장과 린가드, 마샬, 산체스, 발렌시아, 마타 등 주전선수들의 부상으로 상당히 어려운 2차전이 예상됩니다.

맨유는 1차전 2실점으로 인해 최소 3점차 승리를 거둬야 하는 상황입니다.

공격적인 전술로 나설 수밖에 없지만 이때 파리생제라망의 역습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는지가 승부의 포인트입니다.

16강 1차전이후 4경기 3승 1무의좋은 흐름을 이어가곤 있지만 이번 경기는 너무 어렵습니다.

패배가 예상됩니다.

 

챔피언스리그 파리 생제르망 vs 맨유 인터넷 중계

2018-2019 챔피언스리그 PSG 대 맨유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또한 구글 등 해외 검색엔진에서 접할 수 있는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스포츠 라이브 중계, 인터넷 축구 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실시간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파리생제르망(PSG) 맨유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파리생제르맹(PSG) 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파리생제르망은 맨유를 상대로 4-2-3-1 포메이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에 맞서는 맨유 역시 4-2-3-1 포메이션이 예상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