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중계

UFC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인터넷 생중계

11월 11일 일요일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UFC 복귀전이 펼쳐집니다.

정찬성은 11월 11일 미국 덴버의 펩시 센터에서 열리는 Fight Night 139 대회에서 이야르 로드리게스와 페더급 경기에서 격돌합니다.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경기는 5라운드로 치러지며 이날의 메인이벤트를 장식합니다.

이번 경기로 정찬성 선수는 무려 21개월만에 옥타곤으로 복귀합니다.
그동안 무릎 부상으로 인한 이어진 긴 공백을 깨고 화려하게 날아오를 준비를 마쳤습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은 야이르 로드리게스와의를 경계하면서도 승리를 자신하고 있습니다.

당초 정찬성은 프랭키 에드가와 경기를 펼칠 예정이었습니다.
그리고 경기에서 승리하면 타이틀전을 약속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에드가가 훈련 중 이두근 부상을 당해 빠지고 10월 27일 로드리게스가 대체 선수로 들어왔습니다.

로드리게스는 180cm의 큰 키에 화려한 경기 스타일을 가진 태권도 선수출신 파이터입니다.

종합격투기 무대에서 태권도 선수가 활약하는 것은 보기 드문 일인데 로드리게스는 화려한 태권도 발차기를 잘 사용하는 선수입니다.

또한 뛰어난 신체스펙을 바탕으로 변칙적이고 정확한 타격을 구사하는 위험한 선수입니다.

경기는 정찬성과 로드리게스 두 선수 모두 타격을 위주로 하는 선수들이라 화끈한 타격전이 예상됩니다.

에드가의 경우 페더급 최강의 레슬링이 있지만 정찬성과 서로의 주무기가 다르고 신체 스펙도 정찬성이 우세해 충분히 해볼만하다는 평가였다면, 로드리게스는 랭킹은 낮지만 같은 타격가에 신체스펙은 더 좋기 때문에 상성이 그리 좋지는 않아보입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복귀하는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가 클래스 차이를 보여주며 승리하길 바랍니다.

 

UFC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실시간 인터넷 중계

UFC 파이트 나이트 139는 11일 오전 8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정찬성이 나서는 메인카드는 정오부터 시작됩니다.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에서는 이날 경기를 유료로 중계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URL이나 사이트 이름을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인터넷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라이브스포츠TV 중계, 해외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이용하면 무료로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UFC Fight Night 139 메인 카드

– 정찬성 vs 로드리게스
– 세로니 vs 페리
– 페닝턴 vs 드 란다미
– 다리우쉬 vs Moises
– 바베르 vs Cifers
– 트리자노 vs 페냐
– 요더 vs 쿠퍼
– 스켈리 vs Moffett
– Ramos vs Gunther
– Smith vs Erosa

메인 카드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11일 오전 정오에 시작합니다.
한국 격투팬들에게는 올해 최고의 빅 이벤트가 될 이번 경기를 놓치지 마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