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클라시코 인터넷 중계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 엘클라시코 인터넷 중계

29일 오전 0시 15분 축구 역사상 최고의 라이벌 매치 ‘엘 클라시코’가 시작됩니다.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는 한국시간 10월 29일 0시 15분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프 누에서 2018-2019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0라운드 경기를 벌입니다.

아쉽지만 29일 엘 클라시코에서는 호날두와 메시를 볼 수 없습니다.

지난시즌까지 레알 마드리드의 주요 전력이었던 호날두는 유벤투스로 이적했고 메시는 지난 21일 세비야전에서 오른팔 부상을 당해 엘 클라시코에 출전하지 못합니다.

FC바르셀로나 발베르데 감독은 “호날두와 메시가 있기 전에도 엘 클라시코는 존재했다. 그때 이미 훌륭한 선수들이 있었고, 대단한 긴장감도 감돌았다. 엘 클라시코는 언제나 엘 클라시코다”라며 두 선수의 부재에도 엘 클라시코의 위상과 명성은 변함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호날두는 이미 레알 마드리드를 떠났다. 나는 단지 카르바할의 부재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있다”면서 “현재 유벤투스 소속 선수인 호날두는 관심 밖이며,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수 카르바할이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한 점만 신경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메시가 없는 빈 자리에 대해서는 “바르셀로나가 메시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엘 클라시코 실시간 인터넷 중계

2018-2019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10라운드 레알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 엘클리시코 경기는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실시간 중계합니다.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

그리고 여기서 사이트 이름이나 URL을 직접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통해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엘 클라시코 소집 명단
FC 바르셀로나

GK – 테어 슈테겐, 실러센
DF – 세메두, 피케, 랑글레, 조르디 알바, 후안 브란다리스 모비야
MF – 라키티치, 세르지 로베르토, 데니스 수아레스, 쿠티뉴, 아르투로, 하피냐, 말콤, 부스케츠, 비달
FW – 루이스 수아레스, 우스망 뎀벨레, 무니르

레알마드리드
GK – 나바스, 카시야, 쿠르투아
DF – 라모스, 바란, 나초, 마르셀로, 오드리솔라, 레길론
MF – 크로스, 모드리치, 카세미루, 발베르데, 요렌테, 아센시오, 이스코, 세바요스
FW – 마리아노, 벤제마, 베일, 바스케스, 비니시우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