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부산 광안리 불꽃축제 실시간 중계

부산 광안리 실시간 중계 시청하기

부산 광안리 불꽃축제는 매년 10월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개최되며, 전국에서 관광객이 몰려와 매년 100만명 이상이 관람하는 최대 규모의 불꽃축제입니다.

‘멀티미디어 해상쇼’라는 취지대로 화려한 불꽃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이저 쇼 등을 음악과 함께 선보이며, 특이한 모양의 불꽃과 초대형 불꽃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백사장에서 불꽃축제를 관람하지만 동백섬, 이기대, 황령산 등에서도 불꽃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2015년부터는 광안리 해수욕장과 동백섬, 이기대 앞까지 3포인트 불꽃이 연출 되어 전국 최대 규모의 불꽃축제로 자리잡았습니다.

일정 : 2018. 10. 27 토요일
장소 : 광안리해수욕장
주최 : 부산광역시
주관 :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올해는 ‘Retro LOVE’ 축제 주제에 맞춰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음악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화려한 멀티불꽃과 함께 관람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본 행사에 앞서 오후 2시부터 불꽃버스킹, 불꽃토크쇼 등 다양한 사전행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불꽃버스킹에서는 엘피에스타, 루팡, 변검술사 등 공연을 감상할 수 있으며 오후 6시부터는 부산불꽃축제에 사용할 불꽃 제품별 특성, 부산불꽃축제 연출 특징, 배경음악 등을 설명하는 불꽃아카데미와 불꽃 이야기 등을 나눌 수 있는 불꽃토크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본행사인 불꽃쇼는 오후 8시부터 시작됩니다.

부산 광안리 불꽃축제 실시간 중계

https://www.youtube.com/watch v=J-30XHFV7YI

부산 MBC에서 생방송으로 중계한 2018 부산 불꽃축제 영상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