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파나마 인터넷 중계 파나마축구대표팀 선수 명단

일본 파나마 인터넷 실시간 중계

10월 12일 금요일 한국과 우루과의 경기가 있는 날 일본 파나마의 경기도 열립니다.

시간은 한국 vs 우루과이전은 오후 8시, 일본 파나마는 이보다 조금 이른 오후 7시 35분입니다.

한국은 우루과이전에 이어 16일 파나마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요.
일본 역시 파나마전에 이어 16일 우루과이와 경기를 가집니다.

보통 유럽이나 남미 국가들이 아시아 친선전을 할 때 이런식으로 한일 양국과 동시에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과 일본의 거리가 가깝기도 하고 아시아를 대표하는 팀들이니 이런식으로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뭐 한일 양국도 서로의 전력을 간접 비교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구요.

 

♦ 일본 vs 파나마 중계

일본 파나마 경기는 아사히 TV에서 실시간 중계 됩니다.

일본 vs 파나마 아시히 TV 중계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아사히 TV를 시청하기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여기서 URL이나 사이트 이름을 직접 밝힐 수는 없지만 인터넷 스포츠 생중계 사이트 등을 통해서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파나마는 정예 멤버로 한국과 일본을 상대합니다.

20명의 선수 중 14명이 지난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 참가한 선수들입니다.

해외파는 총 16명이며 유럽파 5명을 제외한 나머지 선수들은 북미나 남미 대륙에서 뛰고 있습니다.

파나마 축구대표팀 명단

GK 호세 칼데론(데포르티보 과스타토야, 과테말라), 루이스 메히아(나시오날, 우루과이)

DF 해롤드 커밍스(새너제이 어스퀘이크스, 미국), 마이클 무리요, 피델 에스코바르(이상 뉴욕 레드불스, 미국), 에릭 데이비스(FC DAC, 슬로바키아), 아돌포 마샤도(휴스턴 다이너모, 미국), 프란시스코 팔라시오스(샌프란시스코FC, 파나마), 루이스 오바예(산미겔리토, 파나마)

MF 아니발 고도이(새너제이 어스퀘이크스, 미국), 발렌틴 피멘텔(플라사 아마도르, 파나마), 호세 루이스 로드리게스(NK이스트라, 크로아티아), 에드가 바르세나스(레알 오비에도, 스페인), 리카르도 아빌라(우니베르시타리오, 파나마), 크리스티안 마르티네스(콜럼버스 크루, 미국), 미겔 카마르고(미네로스 데 과야나, 베네수엘라), 아르메드 쿠페르(디나모 부쿠레슈티, 루마니아)

FW 가브리엘 토레스(우아치파토, 칠레), 압디엘 아로요(산타클라라, 포르투갈), 롤란도 블랙번(스트롱기스트, 볼리비아)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