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재교정,이갈이, 턱관절! 가나가와치과 상담을 통해서 알아보세요

안녕하세요 미모가 약간 빠진다 할지라도 깨끗한 피부와 환하게 웃을 때 드러나는 하얗고 잘 정돈된 치아는 부족한 미모를 커버하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치아관련 문제로 치과를 방문하게 됩니다. 다양한 치아관련 증상 중에서도 치아재교정과 같은 부담이 되는 치료는 신중하게 결정할 필요가 있는데요. 가나가와치과에서는 발치하지 않고 자연치아를 보존한 개방교합, 치아재교정 등을 묘교정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치아재교정을 하는 치과입니다.

묘(MEAW)교정이란 독특한 환자 개개인의 부정교합 상태를 생역학적 특성을 발휘해 현상치료가 아닌 각각의 원인을 찾아,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는 진단 개념으로 MEAW 장치에 의한 맞춤형 교정 테크닉을 말합니다.

가나가와치과는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치과 턱관절 MEAW교정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가나가와치과는 15년 이상 경력의 대표원장님이 직접 진료를 하고 일요일까지 진료하기 때문에, 하루 30명이내의 과잉진료가 없다는 것입니다.

가나가와치과 치아재교정은 1차적으로 재발 원인을 찾고 보이지 않는 치아부분의 체크를 통해 턱관절과 교합의 상황을 보고 재교정을 진행하며,윗니와 아랫니 경사도를 완화하고 악궁확장 또는 어금니 이동을 통해재교정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합니다.

가나가와치과는 맞춤 묘(MEAW)교정을 통해 비발치로 치료하는데 묘교정은 자연 치아를 보존하는 치아교정으로 치아의 수직조절이 가능하여 어금니를 효과적으로 세울수 있고, 턱관절의 위치를 이동시킬 수 있기 때문에,치아교정, 턱관절 치료는 물론 일반교정으로는 치료가 어려운 개방교합, 무턱, 주걱턱, 비대칭 교정 등에도 효과가 있답니다.

턱관절,이갈이,치아교정! 가나가와치과 상담[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가나가와치과는 턱관절 치료 외에도 원장이 직접 제작 스플린트를 활용한 이갈이 치료법도 시행 중이라고 합니다. 스플린트는 이를 갈지 못하게 막는 것이 아니라 이를 잘 갈 수 있도록 이갈이 할 때 힘을 분산시켜 두통의 원인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갈이, 턱관절, 치아교정으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