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오피스룩 패션몰 위즈위드! 블러시 플랫슈즈 단독 할인 안내

안녕하세요 요즘은 해외직구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이 일상화 돼 있는데요. 위즈위드는 뉴욕, LA, 보스톤, 샌프란시스코 등 유행의 첨단을 걷는 곳, 항상 놀랍고 멋진 새로운 스타일이 넘쳐나는 그 곳에서 볼 수 있는 상품을 구매대행해드리는 쇼핑몰입니다.


WIZWID에서는 최신 유행제품을 먼저 빠르게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으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요즘 인기제품 블러시 플랫슈즈는 볼로냐 공법으로 만들어 놀라운 착화감과 편안함을 주는 슈즈인데요.


볼로냐 공법은 일명 공기주머니 공법이라고도 말하는 데요. 간단하게 말하면 발이 좀더 편안하게 신발을 유연하게 만들기 위해 신발 안쪽 위와 아래에 작은 공기주머니를 넣어 발이 움직이는 모양에 따라 신발이 유연성을 갖도록 하는 공법이라고 합니다.

블러쉬(Blush)는 미국 뉴욕에서 디자인하고 이탈리아에서 생산하는 수제화 브랜드입니다. 지금 WIZWID 쇼핑몰에서는 플랫슈즈 blush를 단독으로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유행은 돌고 돈다고 하죠. 요즘은 굽이 높은 슈즈보다는 굽이 낮아 발이 편안한 플랫슈즈가 대세라고 합니다.


현재 위즈위드에서는 블러쉬 플랫슈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활동량이 많아지는 봄철, 편안함과 착용감이 좋은 슈즈가 필요한 계절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위즈위드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블러시 플래슈즈 상품을 간단하게 소개 해 드리고 매월 업데이트 되는 위즈위드 이벤트, 앱전용쿠폰 등 다양한 혜택 및 세일상품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공해주는 쿠폰은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제공해주는 앱전용쿠폰과 일반쿠폰이 있습니다. 7만원 이상 앱으로 구매시 7천원 앱쿠폰, 30만원 이상 구매시 2만 원 일반쿠폰 등을 제공해 줍니다. 또한 첫구매고객,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3,000원,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해 줍니다.

또한 100% 당첨 룰렛쿠폰, 삼성카드, 페이코, N페이 등 청구할인 및 추가 포인트1.2%제공, 구매시 무조건 1%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4월 30일까지 각 카드사 별로 위위드에서 50,000원 이상 결제시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행사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위즈위드 블러시 플랫슈즈 단독판매, 할인행사[바로가기]

지금까지 해외직구쇼핑몰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플랫슈즈 blush를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WIZWID 쇼핑몰 4월 이벤트 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사이트에 가시면 CLOTHING, BAG&ACC, 등 최신 유행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블러쉬 플랫슈즈는 디자인과 색상이 다양해서 선택에 아려움이 없을 듯합니다.화창한 4월에 착용하기 적합한 블러쉬 플랫슈즈 위즈위드에서 만나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