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 사무실대비 최대 90% 비용절감! 쉬운 세무신고, ‘아이홈텍스 전자장부’

안녕하세요 그린비입니다. 사업자는 누구나 장부를 작성하고 세무신고를 해야 하는 의무가 있는데요. 세무지식이 없다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처음부터 세무사 사무실을 통해서 소득세신고를 하고 있지만 그 비용 또한 그리 만만치는 않습니다.

좀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장부작성과 세무신고를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세무사 사무실 대비 최대 90% 비용절감이 가능하고, 누구나 쉽게 장부작성부터 세무신고까지 편리하게 도와주는 ‘아이홈텍스 전자장부‘를 소개합니다.

세무비용 최대 90% 절약
기존 세무사 사무실 대비 세무비용을 최대 90% 절약할 수 있습니다.

30분만에 세무신고 완료
자료 자동수집부터 국세청 전자신고까지 30분이면 세무신고가 완료됩니다.

장부정리부터 세무신고까지 OK
사업자의 모든 장부정리부터 세무신고까지 아이홈택스에서 모두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아이홈텍스 전자장부

아이홈텍스를 이용한 전자장부 작성
간편장부 개인사업자 복식부기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부가세신고 원천세신고 종합소득세신고

모두 아이홈텍스 전자장부를 통해 쉽고 편리하세 장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간편장부 작성
아이홈택스 간편장부는 매입 매출자료만 입력하면 장부가 자동으로 작성되고 세무신고서 역시 대부분의 항목이 자동으로 작성됩니다.

 

복식부기 장부 작성
아이홈택스 전자장부는 어려운 복식부기 장부가 100% 자동으로 만들어 집니다.
세무회계 지식이 없는 분들도 간편하게 매입 매출자료만 입력하면 장부가 자동으로 작성되고, 세무신고서 역시 대부분의 항목이 자동으로 작성됩니다.

① 개인사업자 복식부기 장부

② 법인사업자 복식부기 장부

 

아이홈텍스 전자장부 이용방법
아이홈택스 전자장부는 자료만 입력하면 100% 자동으로 간편 복식장부가 작성됩니다.
사용자는 자료 입력 후 아이홈택스가 알려주는 세무신고 주기에 따라 세무신고만 하면 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