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증상에 좋은 식품! 유기농식재료로 만든 고현아미네랄주스! 정말 좋답니다.

건강한 사람은 신체의 모든 부분이 정상적으로 작용하며, 면역력 또한 높기 때문에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잘 이겨냅니다. 그러나 어린이와 연로하신 분들, 면역력이 약한 암환자는 물론이고 임산부, 갑상선환자, 당뇨, 대상포진, 불면증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분들은 면역력이 낮습니다.


이렇게 면역력이 약한 분들이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 유기농 식재료로 만든 “고현아미네랄주스”를 많이 복용한다고 합니다. 고현아미네랄주스는 20년 이상 유기농 경작지에서 재배한 채소와 과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모든 채소와 과일은 각각의 정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음식은 풍부한 미네랄과 미생물, 영양분이 파괴되지 않고 살아 있어야 우리 몸에 좋숩니다. 그런데 우리가 먹는 대부분의 식재료의 씨앗은 종묘사를 통해 방사선을 쬐여 돌연변이를 일으킨 육종 씨앗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렇게 돌연변이가 일어난 씨앗이 자란 채소나 과일, 곡식을 먹으면 돌연변이 정보력이 몸속에서 문제를 일으켜 이상세포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이상 세포들은 만성질환, 난치병, 종양, 암 등 각종 질환이 발생하는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고현아 미네랄주스는 토종 종자와 유기농법으로 만든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기 때문에 완전한 정보력이 우리 몸속에 들어오므로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고현아 미네랄주스는 유기농 식재료만 사용하지만 혹시라도 남아있을지도 모르는 유해물질을 제거할뿐만 아니라 다시 한 번 해독한다고 합니다.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우리 몸이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고 배설하게 된다면 건강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고현아미네랄주스는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재료를 킬레이트 공법으로 조리한다고 합니다. 보통 채소나 과일은 날것으로 먹으면 흡수율은 10%, 끓이면 30%, 끓이고 갈면 60% 정도라고 합니다. 그러나 조현아 선생님 방식으로 조리를 하면 흡수율이 90%까지 높아진다고 합니다.

고현아미네랄주스는 과잉행동 장애 ADHD 증상 개선에도 좋다고 합니다. 과잉행동 장애 ADHD는 건강한 성장과 학습능력을 방해하는 주의력 결핍증, 불필요한 지속적인 과도한 흔들거리기, 두들기거나 건드리기, 조절이 안되는 수다같은 행동과 충동적인 행동으로 나타나는 두뇌 질환입니다.


ADHD 증상에 좋은 음식은 소장과 신장을 튼튼하게 하는 음식과 흡수가 잘되는 음식, 세포정보력이 뛰어난 음식이라고 합니다.고현아 미네랄주스는 ADHD 증상에 좋은 음식으로 틱장애 증상, 불면증 등에도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엄마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고현아 미네랄주스가 ADHD증상, 과잉행동장애, 분노조절장애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소문이 자자하다 보니 타사에서 만든 제품을 마치 고현아 미네랄주스처럼 홍보 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미네랄주스를 구입하실 때에는 반드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름만 같다고 재료를 확인 않고 미네랄 주스를 먹는 건 오히려 독을 먹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합니다.


♦고현아미네랄주스 섭취 방법

연두색 (힐링) = 아침, 점심 ( 식전 )
※ 소장을 살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주황색 (밸런스) = 저녁 (식전)과 취침전
※ 신장을 살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하루 4회 섭취하시면 됩니다.

※ 천연 효소를 넣어서 맛을 낸 쥬스이므로 남녀노소 맛있게 먹을 수 있고요.
※ 고현아미네랄주스는 유기농 채소와 과일로 만들어서 몸에도 좋고 부작용도 없답니다.


고현아미네랄주스가 면역력과 건강, 각종 증상을 좋게 하는 원리는 건강한 세포의 조건을 충족해 주는 필수아미노산 8종류, 복합당, 미네랄, 비타민, 효소 등을 사용해서 만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고현아미네랄주스를 복용하면 소장 밥인 미네랄주스로 유익미생물이 증가하여 소장이 살아나고 면역세포, 일반세포 기능이 좋아집니다.

이와 같이 소장이 필요로 하는 좋은 영양분을 공급함으로 몸이 정상으로 회복되어 뱃살이 빠지기 시작하면서 여성들이 그토록 원하는 다이어트가 자연스럽게 되고 소장 속 면역세포가 살아나면서 기존에 있던 질병 ADHD 증상, 틱장애 증상,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고현아미네랄주스는 MBN 천기누설에 불면증에 좋은 주스로도 소개되어서 그런지 연예인들도 많이 애용한다고 합니다. 개그우먼 박슬기 씨도 장 건강을 위해 복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현아미네랄쥬스 쇼핑몰[바로가기]

주변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고현아 미네랄쥬스를 복용하고 있는데, 아이들 ADHD증상, 면역력강화, 불면증 개선 등 다양한 질환에 많은 도움이 되였다고 합니다.지금까지 인기 있는 고현아미네랄주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