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교정] 강남 푸른나무치과 치아교정 비용 30%할인 행사 안내

안녕하세요 방학기간에 학생들은 치아교정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요즘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는 연예인들은 한결같이 치아가 고르고 예쁩니다. 다시말해 그만큼 치아교정을 하거나 치아미백 또는 심미치료 등을 했다는 증거가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보통 우리가 사는 이 시대를 외모지상주의 시대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실 틀린말도 아닙니다. 지금 우리는 외모가 경쟁력으로 인정되는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처음 대하는 사람과의 첫인상은 매우 중요합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예쁜 얼굴에 호감을 갖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입사시험이나 각종 면접시험에서도 외모가 아름다운 사람은 비슷한 조건일 경우 우선적으로 선택받는 것이 현실입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도 외모에 뛰어난 사람은 낮은 사람에 비해 더 적극적이라고 합니다.

특히 미소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줍니다. 아름다운 미소를 짖기 위해서는 고른 치열과 하얀 치아가 필수입니다. 비뚤어진 앞니, 툭 튀어나온 덧니로 인해 뚱해 보이는 돌출입 등으로는 예쁜 미소를 짓기가 어렵습니다. 때문에 고른 치열을 갖기 위해 주로 초중고 학생시절에 치아미백, 치아성형 등의 시술을 받는 사람들이 날로 증가하고 있답니다.

강남에 있는 푸른나무치과에서는 시작부터 끝까지 꼼꼼한 진료로 잃어버린 미소를 찾아드립니다. 현대를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과거에 비해 자신의 모습을 스스로 가꾸는데 노력하며 시간과 비용을 아끼지 않는 편입니다.푸른나무치과에서는 비용이 부담되시는 분들을 위해 12개월 무이자 시술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치아 교정은 단순히 미용 때문이 아니고 고르지 않은 치아로 인해 여러 가지 위험질환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가능한 빨리 시술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푸른나무치과에서는 고르지 않은 치열로 마음 고생을 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한분 한분이 만족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도움을 드리고 있답니다.

푸른나무치과 한정흠 대표원장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 고려대학교 의학박사(치과교정학), 미국 뉴욕대학교 치과대학원 교정과 전임의, 치과대학원 악인면와과 수술교정 임상전임의, 고려대학교 의학박사(치과교정학 전공),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치과 교정과), 대한치과 교정학회 정회원, 대한설측교정학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계신 오랜 경력을 지닌 유능한 치과의사입니다. 대표원장님께서는 10여 년간 직접 한분한분 책임지며 가족과 당사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진료를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에 높은 신뢰와 만족감을 주고 있답니다.

강남에서 세라믹교정을 잘하는 치과병원으로 알려진 푸른나무치과에서는 치아교정 3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치아교정은 정확한 정밀진단을 통해서 개개인에게 잘 맞는 교정치료를 위해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하고 19년 이상 경력을 지닌 의료진이 1:1로 전담해서 치아교정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기존의 치아교정술은 심미적인 부분이 고려되지 않은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기능적인 부분과 심미적인 부분을 모두 충족해주는 교정방법이 많이 개발되였다고 합니다. 푸른나무치과 세라믹교정은 치아색에 맞춰 도자기로 만들어진 브라켓으로 심미성을 중시하는 분들에게 시술해 드리고 있답니다.

▶▶ 푸른나무치과 치아교정상담 신청[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세라믹교정은 장치 색상이 치아색상과 비슷해 눈에 잘 띄지 않으며, 가격은 케이스별로 차이가 있지만 정가 350만 원 상당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웃을 때 보이는 예쁜 치아는 치아는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는 더 이상 콤플렉스로 인해 웃울 때 손으로 입을 가리지 않고 자신감을 갖고 밝은 환하게 웃음 지울 수 있도록 빠른 교정 방법과 믿을 수 있는 진료 구성으로 자신감을 되찾아 보세요. 치아교정뿐만 아니라 치아미백, 치아성형, 덧니 등으로 고민 중이시라면 푸른나무치과 상담을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