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사용!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셔터스톡을 이용해 보세요.

사이트나 블로그, 카페 등을 운영하다보면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필요한 이미지는 직접 촬영하여 사용하면 문제가 없겠지만 인터넷을 통해서 허락없이 이미지를 사용하다보면 저작권 침해로 소송에 휘말릴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이미지 1장에 상상을 초월하는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고 합니다.


셔터스톡은 간단한 키워드 입력으로 원하는 이미지를 간편하게 검색하여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로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할뿐만 아니라 상업적 마케팅 목적에 사용되는 사진이나 이미지를 제공하는 업체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이미지를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셔터스톡은 2003년 출범한 온라인 사진 제공 사이트로로 자연, 동물, 유명인 관련 이미지 1,300 만장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 1억 장 이상의 로열티 프리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셔터스톡 이미지 사이트에서는 여러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이미지는 물론이고 전문적인 사진, 백터 이미지, 일러스트레이션 이미지, 모든 프로젝트에 맞는 아이콘 이미지, HD 및 4K 고화질 동영상, 음악등 다양한 멋진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셔터스톡을 사용하면 빠르고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먼저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수백만장의 이미지를 검색해서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완벽한 이미지를 선택한 다음 로고를 추가하고 텍스트 삽입, 필터 적용 등의 작업을 합니다. 템플릿을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하면 몇 분 만에 고품질의 소셜 미디어 게시글, 프리젠테이션, 광고 등을 만들수 있습니다.

셔터스톡 요금제를 보면 표준 라이센스 구독 요금제는 월 최대 750개 이미지를 199달러로 사용할 수 있는데 750장 구입 시 20% 할인해 주고, 연간 요금제는 월 분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문형 표준 요금제는 이미지 5개 49달러이고요. 팀 구독 표준요금제는 사용자 3명 1개월 479달러 입니다.


이미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셔터스톡 회원가입을 해야 되겠죠. 회원이 되면 매주 다양한 무료 이미지, 로열티 프리 이미지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답니다. 이미지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가입을 해두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셔터스톡[바로가기]↓↓

셔터스톡은 세계 이미지 중개 플랫폼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다투는 업체입니다. 1억장이 넘는 이미지 콘텐츠를 바탕으로 비디오 클립, 음악 트랙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나 다양한 컨텐츠가 필요하신 분들은 셔터스톡을 이용해 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