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회원 가입을 통해 와이즈캠프 초등학생 문제집 여름방학 숙제 패키지를 이용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왁자지껄하던 아파트 단지 앞 초등학교가 방학을 했습니다. 와니즈캠프는 초등학교 문제집 인강사이트로 교과 전과목을 예습과 복습을 할 수 있는 초등 온라인학습 1위 업체입니다. 오늘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회원 가입만하면 무료로 여름방학 숙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 와이즈 캠프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와이즈 캠프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간단하게 회원가입만 하면 무로로 초등학생 여름방학 숙제 패키지를 1학년부터 6학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초등학생 시절에는 방학이 되면 맘껏 뛰놀면서 자라야 하는데 우리나라 초등학생은 학원도 가야하고 과외도 받아야 해서 지구상에서 가장 바쁜 생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방학숙제는 학생들에게 상당한 부담을 주고 있어 때로는 부모님 숙제라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요. 와니즈 캠프 에서는 회원 가입만으로 여름방학 숙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름방학 숙제 패키지 구성을 보면 독서기록장, 체험학습보고서, 식물관찰일지, 요리보고서, 가족신문, 방학생활/공부/운동 계획표, 일기장 등으로 아주 자세 하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특히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수학을 완벽하게 개념을 잡아주는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 2학기 강의를 오픈하여, 전학년 무료로 학습할 수 있으며, 수학 문제집을 무료로 배송해 준다고 합니다.

와이즈 캠프에서는 전학년 초등 수학 끝장내기로 수학 개념강의+문제은행+서술형 문제를 재미있게 풀수있는 학습 프로그램으로 수학을 개념부터 확실하게 잡아준다고 합니다. 아울어 아이의 지능과 적성검사를 실시 “행복한 아이, 행복한 부모” 프로젝트도 운영한다고 합니다.

그밖에 여름방학 중에 혹시 발생할지도 모르는 재난과 사고 대비법을 알려주는 재미있는 안전교육 애니메이션 “삐뽀 삐뽀 응급주조내” 20편(화재사고, 물놀이 사고, 승강기사고, 자동차사고 등) 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 캠프는 회원등록을 하시면 유료회원과 동일한 학습서비스 7일 무료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 캠프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일단 회원등록을 하시고 7일 무료체험을 통해서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겠습니다.

▷ 여름방학 숙제 패키지 무료 이용 와이즈캠프[바로가기]

지금까지 초등학생 온라인학습 1위 업체 와이즈캠프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해 회원등록만 하면 여름방학 숙제 패키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과 7일 무료체험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리아이 성적이 고민 되신다면 학원비에 비교하면 월등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와이즈캠프 인강을 이용해 보세요. 와이즈캠프는 초등교육에 관한 전문성과 노하우로 방문자수/이용자수 1위 업체로 스마트교육환경에 최적화된 학습컨텐츠를 제공해 학부모 만족도 또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업체입니다. 올여름 방학 숙제는 와이즈 캠프 여름방학 숙제 패키지를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