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뷰애드] 업체 홍보! 블로그 및 SNS을 통해서 마케팅해보세요.

요즘은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도 많고, 또한 SNS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취득합니다. PC나 모바일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어서, 상품을 구입하는 경우도 댓글을 보거나 리뷰를 통해서 자세한 정보를 취득하여 판단한 후 구입하게 됩니다. 이처럼 블로그나 카페, SNS 등 입소문을 통해서 정보를 취합한 후 구매를 결정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 때 몇몇 파워블로거 사태로 신뢰가 조금 떨어지는 했지만, 여전히 솔직하게 양질의 후기를 작성하는 블로거가 훨씬 많다는 것입니다. 블로그와 SNS를 통한 마케팅이 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매출 향상을 위한 홍보를 하기엔 선뜻 믿음이 가지 않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올리뷰애드”를 권장해 봅니다. 세상에는 비양심적인 사람보다는 선량하고 양심적인 사람들이 훨 많다는 것을 믿기 때문입니다.

Screenshot_1

바로가기 올리뷰애드(링크)

올리뷰는 수익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사이트로 CPA 수익모델로 유명한 BJP 회사의 체험단 마케팅 사이트입니다. 올리뷰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을 상대로 제품을 직접 사용하거나 체험을 하고 후기를 쓰는 제도와 체험을 하지 않더라도 홍보를 원하는 회사 제품 정보와 가이드 라인을 바탕으로 업체나 제품을 소개하는 리얼 포스팅 제도, 그리고 SNS 채널에서 홍보하는 소셜 컨슈머 제도가 있습니다.

Screenshot_2
따라서 올리뷰는 업체 홍보나 상품 광고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직접적인 매출향상을 도와드리고, 블로거나 카페 등을 운영하는 시람들에게 올리뷰를 통해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이트입니다.

Screenshot_3


올리뷰 이용방법

Screenshot_4

올리뷰를 통해서 회사 제품이나 업체 홍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올리뷰 사이트에서 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절차에 따라 마케터 모집 및 선정 과정을 거쳐 리뷰를 작성하여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결과를 보고함으로 마감하게 됩니다.올리뷰 회원 가입은 비제이피플즈 통합 사이트에서 한 번 가입으로 비제이피플즈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제이피플즈 올리뷰 가입 [바로가기]

올리뷰를 통해서 홍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배너를 타고 들어가 올리뷰애드에서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에 대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기를 바랍니다.

↓↓올리뷰 애드 체험단 광고문의[바로가기]↓↓홍보배너링크

현재 올리뷰에서는 추천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올리뷰 사이트에 가입하실 경우 barnabas40 을 추전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지금까지 블로그나 카페, SNS를 통해서 수익을 낼수 있는 올리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상으로 매출향상을 위한 광고를 원하시는 분들과 불로거나 SNS운영자들이 수익을 낼 수 있는 올리뷰 사이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돈 많이 벌어 부자 되세요^^
대가성문구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