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 코펜하겐 중계 방송 LIVE 채널 | 챔스 김민재 경기 (11.30)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 코펜하겐 TV 인터넷 생중계 & 경기 일정

한국시간 11월 30일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코펜하겐이 맞대결한다.

바이에른 뮌헨 코펜하겐 김민재 경기 중계 일정

매치 : 바이에른 뮌헨 VS 코펜하겐

시간 : 2023년 11월 30일. 목요일 오전 5시

장소 : 알리안츠 아레나

홈팀 : FC 바이에른 뮌헨

챔스 바이에른 뮌헨 코펜하겐 중계 방송 LIVE채널 : SPOTV ON, SPOTV NOW

UEFA 챔피언스리그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코펜하겐 경기 중계 방송은 SPOTV ON(스포티비 온)과 SPOTV NOW(스포티비 나우)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생중계된다.

 

 

 

FC 바이에른 뮌헨 VS FC 코펜하겐

한국시간 11월 30일 목요일 오전 5시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2023-2024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A조 5차전 바이에른 뮌헨 코펜하겐 해외축구 중계 방송 경기가 펼쳐진다.

바이에른 뮌헨 챔스 조별리그 4전 전승으로 A조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미 조 1위와 16강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했기에 남은 2경기는 부담없이 치를 수 있다. 챔스에선 여유가 있지만 리그에선 1위 레버쿠젠을 추격하고 있는 입장이다. 30일 코펜하겐과 챔스 경기를 치르고 다음달 2일에는 분데스리가에서 우니온 베를린을 상대해야 한다. 빠듯한 일정을 때문에라도 이번 코펜하겐전은 로테이션을 가동해야 한다.

코펜하겐전 김민재 로테이션 휴식 여부가 관심이다. 올해 바이에른 뮌헨에 입단한 김민재는 최근 15경기 연속 풀타임 활약했다. 이와중에 북중미 월드컵 예선을 위해 국가대표팀에 소집되는 등 강행군 일정이 계속되고 있다. 3명뿐인 센터백 자원에서 우파메카노와 데 리트가 번갈아 부상을 당하면서 김민재의 부담이 더욱 커진 상황이다. 지금도 더리흐트가 부상중이다. 김민재의 교체자원으론 센터백으로 뛴 경험이 있는 노사이르 마즈라우이나 레온 고레츠카가 거론되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코펜하겐전 바이에른 뮌헨 예상선발라인업

바이에른 뮌헨 4-2-3-1 포메이션

마누엘 노이어 – 데이비스 우파메카노 김민재 마즈라우이이 – 고레츠카 키미히 – 자네 뮐러 코망 – 케인

 

 

 

챔스 바이에른 뮌헨 김민재 경기 중계 방송사 및 생중계 좌표 안내

UEFA 챔피언스리그 바이에른 뮌헨 코펜하겐 경기 생중계 방송은 SPOTV ON과 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코펜하겐 챔스 중계 TV채널 : SPOTV ON(스포티비 온) | 인터넷 중계 사이트 : SPOTV NOW(스포티비 나우)

챔스 중계 방송사  생중계 좌표
스포티비 온 (SPOTV ON)  https://www.spotvnow.co.kr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https://www.spotv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