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보훔 중계 방송 LIVE 채널 | 분데스리가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보훔 TV 인터넷 생중계 & 경기 일정

한국시간 9월 23일 분데스리가 5라운드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보훔이 맞대결한다.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보훔 김민재 경기 중계 일정

매치 : 바이에른 뮌헨 VS 보훔

시간 : 2023년 9월 23일. 토요일 오후 10시30분

장소 : 알리안츠 아레나

홈팀 : FC 바이에른 뮌헨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보훔 중계 방송 LIVE채널 : Tving, tvN SPORTS

해외축구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보훔 경기 중계 방송은 티빙(TVING)과 tvN 스포츠(tvN SPORTS)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생중계된다.

 

 

FC 바이에른 뮌헨 VS VfL 보훔

한국시간 9월 23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독일 뮌헨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2023-24 독일 분데스리가(Bundesliga) 5라운드 바이에른 뮌헨 보훔 해외축구 중계 방송 경기가 펼쳐진다.

바이에른 뮌헨은 지난 21일 열린 2023-24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난타전 끝에 4-3으로 물리쳤다. 다시 분데스리가 경기에 나서는 바이에른 뮌헨의 이번 상대는 VfL 보훔이다. 보훔은 리그 4경기를 치르는 동안 3무 1패로 아직 승리가 없다. 분데스리가 순위는 13위다. 바이에른 뮌헨과 전력을 비교하면 큰 차이가 있고, 맨유와 경기를 치르고 2일만에 다시 경기에 나서는 상황이기 때문에 로테이션 가동이 예상된다.

만약 투헬 감독이 로테이션을 가동한다면 김민재가 벤치에서 출발할 가능성이 크다. 김민재는 레버쿠젠전과 맨유전을 연이어 풀타임 활약하며 체력을 많이 소진했다. 올시즌 바이에른 뮌헨은 센터백 자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전략적인 기용이 필수다. 김민재에게 휴식이 부여된다면 그동안 선택받지 못했던 ‘마타이스 데 리트’가 대신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투헬 감독이 확실하고도 안정적인 승리를 원한다면 로테이션 없이 기존 주전 선수들을 그대로 내보낼 것이다.

 

 

바이에른 뮌헨 예상선발라인업 (김민재 선발)

바이에른 뮌헨 4-2-3-1 포메이션

울라이히 – 데이비스 우파메카노 더리흐트 마즈라우이 – 고레츠카 키미히 – 코망 뮐러 자네 – 케인

 

 

바이에른 뮌헨 김민재 경기 중계 방송사 및 생중계 좌표 안내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 보훔 경기 생중계 방송은 TVING과 tvN SPORTS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보훔 경기 중계 TV채널 : 티빙(TVING) | 인터넷 중계 사이트 : tvN 스포츠

중계 방송사 생중계 좌표
TVING https://www.tving.com/
tvN SPORTS https://tvnsports.cjen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