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토트넘 프레스턴 중계 방송 LIVE 채널 | 잉글랜드FA컵

2022-2023 잉글랜드 FA컵 토트넘 프레스턴 인터넷 TV 생중계 & 일정

잉글랜드 FA컵 4라운드에서 프레스턴 노스 엔드와 토트넘 홋스퍼가 격돌한다.

토트넘 프레스턴 중계 채널 경기 일정

매치 : 프레스턴 VS 토트넘

시간 : 2023.01.29.(일) 03:00

장소 : 딥데일 스타디움

홈팀 : 프레스턴 노스 엔드 FC

프레스턴 토트넘 중계 방송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2-2023 잉글랜드 FA컵 토트넘 프레스턴 경기 중계 방송은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생중계된다.

 

 

토트넘 vs 포츠머스

한국시간 1월 29일 일요일 오전 3시 잉글랜드 랭커셔주 프레스턴 딥데일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FA컵 32강 프레스턴 토트넘 축구 중계 방송 경기가 펼쳐진다.

손흥민은 지난 24일 열린 풀럼전에서 해리 케인의 골을 어시스트하며 토트넘의 1-0 승리에 기여했다. 토트넘의 최대 공격 무기인 손흥민 케인 듀오의 합작골이 터진 것은 최근 부진을 거듭하던 토트넘에 반가운 일이다.

풀럼전 승리로 2연패에서 탈출한 토트넘은 FA컵 32강에서 2부 리그 소속 프레스턴 노스 엔드를 상대로 연승을 노린다. FA컵은 오랜기간 우승 트로피와 인연이 없는 토트넘이 이번 시슨 현실적으로 우승을 노릴 수 있는 대회이다. 토트넘은 프레스턴 원정 경기를 반드시 승리해서 FA컵 16강에 진출하겠다는 각오다. 비록 직전 경기에서 공격포인트를 기록했지만 여전히 골 가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손흥민의 득점 여부에도 관심이 모인다.

토트넘은 단주마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보강했다. 사실 토트넘의 문제점은 공격보다는 수비 불안과 미들의 부재가 핵심적인데 이에 대한 선수 보강은 아무런 소식이 없다. 단주마가 가세하면서 손흥민의 선발 경쟁도 본격적으로 불붙을 전망이다. 현재 손흥민은 정규리그에서 4골 3도움을 기록중인데 그의 명성에 비하면 매우 실망스런 성적이다.

손흥민이 이전 기량을 회복하지 못한다면 더이상 토트넘에서 선발 출전을 보장받을 수 없다. 난관을 타개하기 위한 가장 확실한 방법은 득점에 성공하는 것이다. 마친 이번 상대 프레스턴은 토트넘과 전력상 큰 격차가 있어 손흥민의 골을 기대해 볼 만하다.

 

 

잉글랜드 FA컵 4라운드 프레스턴 vs 토트넘 예상선발라인업

토트넘은 3-4-3 포메이션으로 나설 전망이다.

히샬리송 케인 쿨루셰프스키가 공격진을 구성한다.

히샬리송 케인 쿨루셰프스키 – 세세뇽 스킵 사르 도허티 – 데이비스 산체스 탕강가 – 프레이저 포스터

Missing Players : 루카스 모우라

프레스턴 토트넘 예상 라인업

프레스턴은 캐넌과 에반스를 최전방에 내세운 3-5-2 포메이션이 예상된다.

Missing Players : Emil Riis, Sean Maguire, Benjamin Whiteman, Brad Potts

 

 

잉글랜드 FA컵 토트넘 손흥민 경기 중계 방송사 및 생중계 좌표 안내

잉글랜드 FA컵 32강 토트넘 프레스턴 중계 방송은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해외축구 토트넘 프레스턴 중계 TV채널 : 스포티비 온(SPOTV ON) | 인터넷 중계 사이트 :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중계 방송사  생중계 좌표
스포티비 온(SPOTV ON)  https://www.spotvnow.co.kr/intro/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https://www.spotvon.co.kr/P/index.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