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토트넘 중계 방송 LIVE 채널 | 해외축구 EPL 7라운드 손흥민 경기 일정

2022-2023 프리미어리그(epl) 맨시티 토트넘 인터넷 TV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순연 경기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토트넘 홋스퍼가 맞대결한다.

매치 : 맨시티 VS 토트넘

시간 : 2023.01.20.(금) 05:00

장소 : 에티하드 스타디움

홈팀 : 맨체스터 시티 FC

토트넘 맨시티 중계 방송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2-2023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토트넘 경기 중계 방송은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생중계된다.

 

 

맨체스터 시티 vs 토트넘

한국시간 1월 20일 금요일 오전 5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토트넘 맨시티 축구 중계 방송 경기가 펼쳐진다.

맨체스터 시티 구단 순위 : 12승 3무 3패 (39점) 2위

토트넘 홋스퍼 구단 순위 : 10승 3무 6패 (33점) 5위

아스날전 완패로 분위기 폭망의 토트넘이 강호 맨시티 원정에서 승점을 따낼 수 있을까.

토트넘은 지난 16일 열린 아스날과 북런던 더비에서 무기력한 경기력으로 0-2 완패를 당했다. 전반 14분 부카요 사카의 크로스를 요리스 골키퍼가 막다가 그대로 골대 안으로 빨려들어갔다. 이 골은 요리스의 자책골이 됐다. 토트넘은 전반 36분 아스날 외데고르에게 추가골까지 하용했다.

후반에는 토트넘이 강하게 압박하며 경기를 주도했지만 아스날의 골문을 열지는 못했다. 손흥민의 결정적인 슈팅이 아스널 램스데일 골키퍼의 선방에 막힌것도 아쉬웠다. 결국 토트넘은 단 한골도 만회하지 못하고 두 골차 무득점 패배를 당했다.

한편 맨시티 역시 라이벌 맨유와 치른 맨체스터 더비에서 패하면서 분위기 반등이 절실한 상황이다. 북런던 더비 완승을 거둔 아스날과의 승점차는 8점으로 늘어났다. 따라서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승점차를 좁혀야 하는 입장이다.

국내 팬들의 손흥민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부상 등 여러가지 변수들이 발생하면서 부진을 거듭하고 있지만 맨시티를 상대로 15경기에서 7골 3도움을 기록하는 등 유독 강한 모습을 보여왔기에 기대감을 갖게하고 있다. 손흥민이 다시 한번 맨시티에 강한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맨시티 vs 토트넘예상선발라인업

홈틴 맨시티는 그릴리쉬 홀란드 마레즈를 앞세운 4-3-3 포메이션을 가동할 전망이다.

Missing Players : 케빈 더 브라위너

토트넘은 3-4-2-1 포메이션으로 나설 전망이다.

해리 케인, 클루셉스키, 손흥민이 공격진을 구성한다.

케인 클루셉스키 손흥민 – 도허티 호이비에르 벤탄쿠르 페리시치 – 로메로 다이어 데이비스 – 위고 요리스

Missing Players : 루카스 모우라, 벤탄쿠르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손흥민 경기 중계 방송사 및 생중계 좌표 안내

해외축구 맨시티 토트넘 생중계 방송은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22-23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토트넘 맨시티 중계 TV채널 : 스포티비 온(SPOTV ON) | 인터넷 중계 사이트 :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중계 방송사  생중계 좌표
스포티비 온(SPOTV ON)  https://www.spotvnow.co.kr/intro/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https://www.spotvon.co.kr/P/index.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