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아이슬란드 축구 중계 방송 LIVE 채널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한국 아이슬란드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11월 11일 평가전에서 아이슬란드와 맞대결한다.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축구 평가전 중계 채널 국가대표팀 경기 일정

매치 : 한국 VS 아이슬란드

시간 : 2022.11.11.(금) 20:00

장소 : 화성종합경기타운

홈팀 : 대한민국

한국 아이슬란드 축구 중계 방송 LIVE채널 : TV조선 | 쿠팡플레이

국가대표 축구 평가전 한국 아이슬란드 경기는 TV조선과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11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축구 평가전 선수 명단


골키퍼(GK) : 김승규(알샤밥), 조현우(울산현대), 송범근(전북현대), 구성윤(무소속)

수비수(DF) : 김영권(울산현대), 김태환(울산현대), 권경원(감바 오사카), 조유민(대전하나시티즌), 박지수(김천상무), 이상민(FC서울), 윤종규(FC서울), 김문환(전북현대), 김진수(전북현대), 홍철(대구FC), 박민규(수원FC)

미드필더(MF) : 정우영(알사드), 백승호(전북현대), 김진규(전북현대), 송민규(전북현대), 손준호(산둥타이산), 권창훈(김천상무), 고승범(김천상무), 나상호(FC서울), 엄원상(울산현대), 양현준(강원FC)

공격수(FW) : 조규성(전북현대), 오현규(수원삼성)

 

 

대한민국 vs 아이슬란드

한국시간 11월 11일 금요일 오후 8시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대한민국 아이슬란드 축구 평가전이 열린다.

축구 아이슬란드전은 벤투호가 2022 카타르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국내파 선수들을 테스트하는 마지막 실전 무대다.

아이슬란드는 과거 유로 2016에서 8강에 오를 정도로 나름 저력이 있는 팀이지만 현 FIFA 랭킹은 62위로 28위인 한국보다 낮고 이번 카타르 월드컵 본선에도 진출하지 못했다.

피파 공식 A매치 기간이 아니기 때문에 한국과 상대하는 아이슬란드 대표팀 전력이 최정예는 아니지만 그건 국내파 선수 위주로 팀을 구성한 벤투호도 마찬가지다.

어디까지나 이번 경기는 승패보다는 카타르 월드컵 최종 엔트리에 이름을 올릴 국내파 선수들의 옥석을 가리는 마지막 실전 테스트가 될 전망이다.

유럽파 주축 선수들을 제외하면 이번에 소집된 27명 중에서 18명 정도가 대표팀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나머지 선수들은 탈락할 수 밖에 없다.

특히 김민재와 호흡을 맞출 센터백 선수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며 권창훈 나상호 엄원상 송민규 등이 있는 공격 2선과 윤종규 김문환 김태환의 우측 풀백도 누가 벤투 감독의 부름을 받을지 관심을 받고 있다.

벤투 감독은 아이슬란드전에서 국내파 선수들에 대한 마지막 평가를 진행하고 12일 유럽파 선수들을 포함한 카타르 월드컵 최종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국가대표 한국 아이슬란드전 축구 중계 방송은 11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와 TV조선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