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리버풀 중계 방송 LIVE 채널 | 프리미어리그(EPL) 경기 일정

2022-2023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리버풀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리버풀이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VS 리버풀

시간 : 2022.11.07.(월) 01:30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팀 : 토트넘

토트넘 리버풀 중계 방송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2-2023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리버풀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토트넘 vs 리버풀

한국시간 11월 7일 월요일 오전 1시30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5라운드 본머스 리버풀 경기가 열린다.

EPL 토트넘 홋스퍼 FC 구단 순위 : 8승 2무 3패 (26점) 3위

토트넘은 지난달 29일 열린 EPL 14라운드 본머스 원정 경기에서 3-2로 승리했다.

본머스 키퍼 무어에게 연달아 두 골을 내주며 패색이 짙었지만 라이언 세세뇽의 만회골과 벤 데이비스의 동점골 종료 직전 터진 로드리고 벤탄크루의 역전 결승골로 짜릿한 승리를 거뒀다.

토트넘은 지난 2일 열린 챔피언스리그 D조 6차전에서도 마르세유에 2-1로 역전승을 거두며 조 1위로 챔스 16강에 진출했다.

 

EPL 리버풀 FC 구단 순위 : 4승 4무 4패 (16점) 9위

리버풀은 지난달 30일 홈에서 열린 웨스트햄 원정 경기에서 리즈 유나이티드에게 1-2로 패했다.

전반 4분 로드리고 모레노에게 선제골을 허용한 리버풀은 14분 모하메드 살라의 골로 동점을 만들었지만 후반 크리센시오 수머빌에게 다시 골을 내주며 승점을 챙기지 못했다.

지난 2일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최종전에서는 올 시즌 무패의 나폴리를 2-0으로 완파하며 분위기 반등에 성공했다.

 

 

 

프리미어리그(epl) 15라운드 토트넘 vs 리버풀 예상선발라인업

토트넘은 3-5-2 포메이션이 예상된다.

‘케인과 모우라가 최전방에 포진한다. 페리시치 벤탕크루 비수마 호이비에르 세세뇽이 중원을 맡고 데이비스 랑글레 다이어가 수비를 책임진다. 골문은 요리스가 지킨다.

Missing Players : 크리스티안 로메로, 히샬리송, 손흥민

리버풀은 살라 피르키누 누녜스를 앞세운 4-3-3 포메이션으로 토트넘을 상대할 전망이다.

Missing Players : 아르투르 멜루, 조엘 마티프, 루이스 다이즈, 나비 케이타, 디오고 조타

 

리그 연패 탈출과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토트넘이 손흥민 부상 이탈이라는 암초를 만났다.

손흥민은 지난 2일 마르세유 원정에서 당한 안면 골절 부상 수술을 받았고 최소 일주일간 경기에 출전할 수 없다.

히샬리송, 쿨루셉스키, 로메로 등 주축 선수들의 부상에 시달리던 상황에서 손흥민까지 전력에서 이탈하며 리버풀전을 앞두고 콘테 감독의 고심이 깊어졌다.

리그에서 2연패를 기록한 리버풀은 올 시즌 무패 행진을 달리던 SSC 나폴리에게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하지만 리버풀 역시 부상 선수들이 많아 예측하기 힘든 싸움이 예상된다.

손흥민의 공백 등 여러 변수가 있는 토트넘 리버풀 경기 승자는 누가 될까.

프리미어리그(EPL) 15라운드 토트넘 리버풀 경기 중계 방송이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