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세유 토트넘 중계 방송 LIVE 채널 | 챔피언스리그 손흥민 경기 일정

챔스 손흥민 토트넘 마르세유 인터넷 생중계 & 일정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와 토트넘 홋스퍼가 격돌한다.

매치 :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 VS 토트넘 홋스퍼

시간 : 2022.11.02.(수) 05:00

장소 : 스타드 벨로드롬

홈팀 : 마르세유

토트넘 마르세유 챔스 중계 방송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올랭피크 마르세유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마르세유 vs 토트넘

한국시간 11월 2일 수요일 오전 5시 스타드 벨로드롬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 D조 6차전 토트넘 마르세유 경기가 열린다.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는 이번 시즌 프랑스 리그 1에서 7승 3무 3패 승점24로 5위에 위치해 있다.

최근 리그 4경기에서 1무3패를 거두며 부진하고 있고 챔피언스리그 D조에서도 2승 3패에 그치며 최하위에 자리하고 있다.

 

원정팀 토트넘은 지난 27일 열린 챔피언스리그 D조 5차전에서 스포르팅과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날 전반 22분 스포르팅 에드워즈에게 선제골을 허용한 토트넘은 후반 로드리고 벤탄쿠르의 동점골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고 후반 종료 직전 케인의 결승골로 경기를 뒤집는 듯 했으나 VAR 판독 결과 오프사이드 반칙이 선언되며 무산됐다.

스포르팅전에서 승리했다면 16강 진출을 확정할 수 있었기에 아쉬운 결과였다.

이후 토트넘은 29일 열린 리그 경기에서 본머스에 3-2 역전승을 거두며 중요한 챔스 조별리그 최종전을 앞두고 분위기를 반등시켰다.

 

 

토트넘 마르세유 선발라인업

챔피언스리그 D조 6차전 마르세유 vs 토트넘 예상선발라인업.

올림피크 마르세유는 3-4-2-1 포메이션이다.

최전방에는 ‘수아레스’가 서고 ‘귀엥두지-파예트’가 공격2선에서 지원한다.

토트넘은 ‘손흥민-케인-모우라’가 공격 진영에 배치된 3-4-3 포메이션이 예상된다.

 

9월 8일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두 팀의 1차전은 토트넘의 2-0 완승이었다.

토트넘 히샬리송은 후반에만 두 골을 몰아치며 승리를 이끌었다.

이번 경기는 토트넘 홈구장에서 열린 1차전과는 다르게 마르세유 홈에서 펼쳐진다.

토트넘이 D조 1위를 달리고 있지만 최종전 결과에 따라 16강 진출이 무산될 수 있기에 안심할 수 없고, 마르세유는 최종전을 이겨야만 16강에 진출할 수 있기 때문에 치열한 승부가 예상되고 있다.

챔스 손흥민 마르세유 토트넘 경기 중계 방송이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