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스포르팅 중계 방송 LIVE 채널 | 챔피언스리그 손흥민 경기 일정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스포르팅 인터넷 생중계 & 일정

챔피언스리그 D조 5차전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스포르팅 CP가 격돌한다.

매치 : 토트넘 홋스퍼 VS 스포르팅 CP

시간 : 2022.10.27.(목) 04:00

장소 :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홈팀 : 토트넘

챔스 토트넘 스포르팅 중계 방송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스포르팅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토트넘 vs 스포르팅 Preview

한국시간 10월 27일 목요일 오전 4시 잉글랜드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 D조 5차전 토트넘 스포르팅 경기가 열린다.

최근 연패에 빠진 토트넘이 홈경기로 펼쳐지는 스포르팅전에서 분위기 반등을 노린다.

현재 2승 1무 1패를 기록중인 토트넘은 D조 선두를 지키고 있다.

하지만 D조 상황을 보면 누구도 방심할 수 없다.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D조는 토트넘 마르세유 스포르팅 프랑크푸르트가 경쟁하고 있다.

토트넘은 승점7점으로 1위 자리에 있지만 2위 마르세유와 3위 스포르팅과 승점차는 1점이고 4위인 프랑크푸르트와도 3점차에 불과하다.

4팀 모두 16강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토트넘이 보다 유리한 고지를 점하기 위해선 스포르팅과의 5차전을 반드시 승리해야한다.

특히 스포르팅은 토트넘에게 이번 시즌 첫 패를 안겨준 팀으로 13일 열린 1차전에서 경기 종료 직전 두 골을 몰아치며 토트넘을 무너뜨린 팀이다.

또한 토트넘은 히샬리송과 데얀 쿨루셉스키가 나란히 부상중이라서 공격에서는 손흥민과 케인에게 의존할 수 밖에 없다.

 

 

토트넘 스포르팅 선발라인업

챔피언스리그 D조 5차전 토트넘 스포르팅 예상선발라인업.

토트넘 홋스퍼는 3-5-2 포메이션이다.

손흥민과 해리 케인이 최전방을 담당한다.

스포르팅은 3-4-3 포메이션이 예상된다.

‘에드워즈-파울리뉴-트린캉’이 전방 삼각 편대를 구성한다.

 

1차전에서 스포르팅에 패배하긴 했지만 당시 경기는 원정이었고 이번에는 홈에서 열리기 때문에 토트넘이 보다 여유있게 준비할 수 있다.

다만 토트넘은 최근 리그에서 2연패를 기록하며 다운된 분위기는 변수가 될 수 있다.

토트넘은 꾸준히 득점하고 있는 케인과 챔피언스리그 4차전에서 멀티골을 기록한 손흥민에게 기대를 걸고 있다.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스포르팅 손흥민 경기 중계 방송이 잠시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