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맨유 토트넘 중계 방송 LIVE 채널 | 손흥민 경기 일정

2022-2023 프리미어리그(epl) 맨유 토트넘 인터넷 생중계 & 일정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격돌한다.

 

매치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토트넘 홋스퍼

시간 : 2022월 10월 20일 (목) 04:15

장소 : 올드 트래포드

홈팀 : 맨유

토트넘 맨유 중계 방송 LIVE채널 : SPOTV ON | SPOTV NOW

2020-2021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는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실시간 (유료 | 무료) 중계된다.

 

 

토트넘 vs 맨유

한국시간 10월 20일 일요일 오전 4시 15분 올드 트래포드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 맨유 토트넘 경기가 열린다.

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구단 순위 : 5승 1무 3패 (16점) 5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홈 경기로 펼쳐진 지난 라운드에서 뉴캐슬과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에릭센의 공백이 크게 느껴진 경기였다.

맨유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최전방에 배치하고 제이든 산초와 브루누 페르난데스로 공격라인을 구축했지만 에릭센이 빠지면서 빌드업과 패스 정확도가 흔들렸고 골 결정력에서도 아쉬움을 남겼다.

뉴캐슬은 강력한 수비로 맨유의 공세를 효과적으로 막아내는 동시에 세트피스에서 프리킥 찬스에서 헤더로 골대를 맞추는 등 위협적인 공격을 선보였다.

하지만 결국 두 팀 모두 득점에 실패하면서 승부를 가리지 못하고 경기를 마무리했다.

 

 

EPL 토트넘 홋스퍼 FC 구단 순위 : 7승 2무 1패 (23점) 3위

토트넘은 홈에서 열린 지난 라운드에서 에버튼에 2-0으로 승리했다.

전반을 0-0으로 마친 토트넘은 후반 40분 후반 14분 케인이 페널티킥으로 앞서나갔고, 후반 41분 호이비에르의 추가골이 터지면서 승패가 갈렸다.

이로써 토트넘은 지난 1일 아스널전 패배 이후 4경기 무패행진과 3연승을 달렸다.

 

 

 

프리미어리그(epl) 7라운드 맨시티 vs 토트넘 예상선발라인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4-3-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래시포드 마르시알 안토니’가 공격진영에 포진한다.

Missing Players : 도니 반 더 비크, 에런 완비사카, 해리 매과이어

토트넘은 케인과 손흥민이 전방에 포진한 3-5-2 포메이션이다.

Missing Players : 히샬리송, 자페 탕강가, 데얀 쿨루셰프스키

 

최근 경기력과 성적은 3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토트넘이 앞서고 있지만, 맨유는 홈경기 이점이 있고 토트넘과의 상대전적에서도 우위를 보이고 있다.

토트넘은 최근 맨유와 맞대결에서 3연패를 기록하고 있다.

클루셉스키와 히샬리송 등 공격수들이 부상으로 출전이 힘든 가운데 케인과 손흥민의 어깨가 더욱 무거워졌다.

지난 경기에서 침묵한 손흥민이 올드 트래포드 원정에서 득점포를 가동하며 맨유전 연패를 사슬을 끊어낼 수 있을까.

프리미어리그(EPL) 12라운드 맨유 토트넘 손흥민 경기 중계 방송이 잠시후 시작된다.